2013년 3월 26일 화요일

[오딧세이] 2013년 여름, 함선 스킬 대변경 - 이브온라인

 |  CCP Azalea가 작성한 글입니다.


스킬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겁게 스킬 트레이닝 하고 계시죠?

작년부터 계속 함선의 능력 조정과 함께 계획을 가다듬어오다 함선 승선에 필요한 스킬의 변경이 드디어 올 여름에 실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개발자 블로그 : 2013 년 여름(6월 4일 예정), 함선 스킬 대 변경(영문)을 참조하십시오.

지금까지 몇 번이고 새로운 종류의 함선이 추가되어, 조금씩 복잡해져 버린 함선의 스킬 트리를 단순 · 명쾌하게하는 것이 이번 변경의 목적입니다. 이에 따라 지금까지 승선에 필요했던 스킬이 필요하지 않게 될 수도 있고, 지금까지 승선에 필요 없었던 스킬이 필요하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만약 스킬 변경 이전에 탈 수 있다면, 변경 후에도 탈 수 있다"라는게 모토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각 세력별로 분할하게 되는 "구축함(디스트로이어)", "순양 전함(배틀크루져)"에 관해서 분리 후 필요한 만큼의 스킬 포인트 상환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것들을 최대한 살리기위한 방법 (조금이라도 많은 스킬 포인트를!)도 블로그에 쓰여져 있기 때문에, 꼭 참고로 해 여름 대변경까지 스킬 트레이닝을을 계획해 두세요.



추가 :

중요한 점 몇 가지.

1. 구축함 · 순양 전함 해군 전함을 제외하고, 변경 스킬이전에 탈 수 있었다면 변경 후에도 탈 수 있습니다.
전제 조건이 바뀌어도입니다.(현재 탈 수 없으면 변경 후에도 탈수없다는 뜻..)
2. 스킬포인트 상환을 최대화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각 세력 프리깃 · 순양함(크루져) 스킬 Lv3과 구축함(DD) · 순양 전함(배틀크루져) 스킬 Lv5입니다.
3. 그들을 취함으로써 새롭게 추가되는 각 세력 구축함(DD) 순양 전함(배틀크루져)이 받을 스킬 레벨이 모두 5로 됩니다.
4. 구축함(DD) 순양 전함(배틀크루져) 아닌 여러분이 가진 능력, 훈련된 스킬의 제거도 없습니다. 레벨도 바뀌지 않습니다.
5. 또, 변경 후 필수 스킬이 없어도, "그함에 탈수 있는 스킬을 원래 가지고 있으면"탈 수 있습니다.
6. 단지, 만약 전투 방면으로 플레이하지 않는다면 제공되는 스킬들이 필요없는 경우가 있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게임을 즐기는 것을 대전제로 스킬트레이닝 하셔야합니다.









출처 : 이브온라인 일본어홈페이지
번역 : 홍보실. ⓒ Golden Family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