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7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EVE - 1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27번째 주간인 6월 29일 부터 7월 5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버그 보고서 업데이트, 1부(영문) - 포럼 토론(영문)
Eve-Online 플레이어들의 위대한 커뮤니티는 초창기(정확히 말하면 2003년 10월 26일)부터 신속하게 버그를 보고하여 우리 게임개발자들을 지원해왔다. CCP는 (예를 들면, ISD 버그 사냥부서(영문)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여러분의 이러한 노력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2013년 6월말에, 내부 결함 추적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여 아틀라신의 지라(Atlassian‘s Jira-영문) 를 현대화 하였다. 이러한 내부변화를 제대로 지원하도록 게임내부와 게임외부의 버그보고서 툴(tool)이 개편 되는데, 상당부분 현대화 되고, 간소화, 능률화 될 것이다. 업데이트가 발표 될 때까지, 포럼의 게시물(영문)을 통해 여러분의 의견을 알려주길 바란다.

7월의 새로운 현장 이벤트(한글) - 포럼 토론(영문)
2013, 7월 동안 뉴에덴의 광활한 우주에 새로운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우주 여행에 참여해, 뉴에덴에서 선정된 10가지 장소, 3세트(set)의 사진을 찍어 imgur에 업로드 하자. 각 세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되는데, Zephyr(셔틀) 에서부터 a Low-Grade 'Virtue' Alpha implant 에 이르며, 그랑프리의 특별한 찬스를 받게된다. 첫째 주, 성소 이미지 콘테스트(Sanctuary Image Contest)신청 게시물에 여러분의 사진들을 링크하여 등록해주길 바란다.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수천명의 플레이어들이 모인 항성계 Z9PP-H에서는 몇시간 동안 뉴에덴의 역사적인 대규모 함대전이 일어났다. 하지만 이 기념비적인 전투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들은 CCP 서버확보에 관련된 결적정인 오류에 부딫혔다. 그 결과 해당 항성계에 있는 파일럿들의 서버 접속이 끊어졌고 그에따라 전쟁은 종료 될 수밖에 없었다. 우리는 이 모든 불행한 사건에 대해 깊은 유감을 전한다.
CCP Ytterbium은 일반 플레이어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자격증의 개편을 통해 몇가지 특정스킬들에 관한 생성과 재명칭, 스킬그룹간 스킬들의 이동에 대해 피드백을 요청하였다. 현재 제안되는 사항들에 대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고싶다. CCP Ytterbium가 주요 피드백을 업데이트 하였다.(영문)
코스모스 스테틱 컴플렉스에서 컨테이너가 제대로 생성되지않던 문제가 해결되었다. 현재 정상적으로 가동되고 있다. 
EVElopedia가 사내에서 100% 유지보수 되며, 이미 높은수준으로 설계, 보강되었다.  피드백 및 추가 업데이트 요청을 환영한다.
EVE Online 및 DUST 514의 개발에 대한 흥미로운 포럼 내용 중, CCP Soundwave(수석게임기획자)는 DUST 514로의 인력이동이 EVE Online의 일거리 감소를 뜻하는 것은 아니라고 지적했다. 사실, 누군가 Eve Online에서 Dust 514 프로젝트로 갈아탄다면, 다른 누구가를 고용해서 이 차이점을 메꿀수밖에 없다. 모든 확장팩의 개발작업은 같은 장소에서 자리 변경없이 계속 될 것이다. 
이제 곧 노스페라투 에너지 뱀파이어(Nosferatu energy vampires)의 리밸런스를 위한 조심스러운 발걸음이 시작된다.(CCP Rise가 승인함). 메카닉(mechanic) 변화로 인해 더욱 더 격렬한 게임이 예상되지만 항상 여러분의 피드백과 의견들을 세심하게  볼 것이다.
CCP Sunrise는 최근 적법한 경로의 하나로, Amazone에서 플렉스(영문) 직접 구매를 허용한다고 답변하였다.  Amazone에서 플랙스 직접 구매는 허용되지만, 플레이어들이 회사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고 다른 누군가에게서 구매하는 것은 안된다.
CCP는 션 덱커(Sean Decker)를 레이쟈비크(Reykjavik-아이슬란드)의 전세계(상하이-중국, 애틀란타-미국, 뉴캐슬-영국) 게임 개발과 제품 개발을 위한 신임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하였다. 션은 최근 개발된 Dust 514와 이브온라인 확장팩, 월드오브다크니스의 지속적인 개발과 모바일 게임사업 출범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 배경 이야기
공화국 상원은 미듈라(Midular) 장례 행렬 참여 요청을 거부하였다.(영문)
 민마타 부족위원회는 암살된 카린 미듈라의 장례식(마타의 빛)에 대표단 참여를 부탁하는 갈란테의 요청을 거절하였다. 부족위원회가 설명하길 장례식이 정치적 행사로 비춰지는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하였다.


이벤트들
Ding Ding!, Glasgow, UK - 7월 13일
Vancouver, Canada - 7월 16일
Belgrade, Serbia - 8월 8일
Raz0r Blob, Altheim, Austria - 8월 16~18일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