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5일 월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28번째 주간인 7월 6일 부터 12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CSM 방문자 블로그: "괜찮은 것들 "(영문) 크라우드소싱(한글) - 포럼 의견(영문)
CSM 8이 개최하는 이브온라인에 대한 크고 작은 변화와 개선점들에 대한 의견 발표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의견들을 모아서 다가올 레이캬비크 CSM 정상회담 때 CCP에 직접 제출합니다. 피드백 게시판(영문)에 의견을 제출할때는 블로그의 양식을 잘 지켜주세요. 또한, 지역 포럼의 언어별 피드백 게시판을 확인해 주세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제11회, 토너먼트 상품 함선과 추가사항!(영문) - 포럼 의견(영문)
제 11회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영문)가 2013년 7월 20일부터 개최된다. 총 64팀 모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경기에서 달콤한 우승상금의 획득과 승리의 업적을 남기기위한 전투가 이번 주말부터 8월 4일 까지 진행된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는 이번해에도 우승자에게 함선을 상품으로 준비하였으며, 이번년도 톱 2팀에게는 성능이 개선된 엔젤 카르텔의 프리깃과 크루저를 수여한다.  대상(그랑프리)은 Morachas(이미지) 이며, 우수한 화력과 속도, 은신능력이 있는 리콘쉽이다.
참가자는 Chermoas(이미지)를 받게되는데,  covert ops 클로킹 장치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전투프리깃이다.

커뮤니티 화제: Mad Ani(영문)- 포럼 의견(영문)
이브 온라인의 모두에게 해당되지는 않겠지만 어디서나 인터넷 생방송을 할수있다는 것은 매우 유용하다 할 수있다. 이브 온라인 커뮤니티 중 점점 성장하는 스트리밍 커뮤니티의 매우 유명한 멤버가 환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겨온 Mad Ani가 그 중 한 명인데,  Mad Ani의 이브온라인의 생방송이다. 만약 이브에서 뭔가 큰 화제가 생긴다면 그 때가 바로 Mad Ani가 설명하는 생방송을 볼 수있는 큰 기회다. 로그온 할때 이브온라인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알고싶다면 그의 방송을 확인하자. 이 멋진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Mad Ani와 모든 스트리머들(streamers)에게 감사를 전한다.


포럼내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를 위한 CREST 시험 가동(영문)
CCP CQ가 이브온라인 커뮤니티의 모든 서드파티 개발자들에게 멋진 뉴스를 가져왔다:우리는 CREST(영문)의 작은 부분을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의 일부분으로서 공개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CREST의 말단에서는 특별한 라이센스나 인증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CREST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싶다면 Fanfest(팬 축제) 2013 CREST의 개발자 비디오를 시청해 보길 바란다. 이곳(영어)과 이곳(영어)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EVE 대학 여름 강좌 7 월 15일 개시(영문)
수년동안 완벽한 교육(영문)으로 잘 알려진 EVE 대학(영문)이 2013년 7월 15일 부터 일반대중을 위한 강좌를 오픈한다. 특히 신입 또는 되돌아온 플레이어에게 유익한 강좌가 될것이다. 또한 EVE대학에서는 새로운 강좌를 맡을 교사를 찾는 중이다. 곧있을 수업 스케줄은 여기서 찾을 수 있다(영문).


EVE Radio 10주년 서비스 기념(영문)
EVE Radio(영문)는 -이브온라인의 수준높은 게스트(스타)와 CCP의 인터뷰를 다루는 멋진 쇼- 자신의 10주년 기념일을 축하했다(영문). 축하합니다. 지금부터 더 많은 시간동안 함께하길.

CCP의 빛나는 프리랜서 통역들(영문)
CCP 현지화서비스팀은 영어를 독일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등 여러언어로 원격번역작업을 할 수 있는 프리랜서 작업자를 계속 찾고 있는 중이다.

캐릭터 판매 사기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영문)
캐릭터 판매(영문)에 대한 사기는 엄격하게 금지되고 있으며, 사기꾼들은 그러한 시도를 하는것은 극단적인 결과(영구추방)를 초래하게 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만약 캐릭터 구매계획이 있다면, 찾는 캐릭터와 정확하게 일치하는지 확실하게 확인바랍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나이와 제멋대로인 맞춤법을 잘 확인하면 사기를 피할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캐릭터 이름에 대문자 "i"와 소문자 "L"의 교체)

성소 이미지 콘테스트 제출 7월 2주차(한글)
성소이미지 콘테스트의 2회차 분이 발표되었다. 2번째 과제는 이전의 과제보다 약간 어려워졌다. 과제를 완성하면 Sisters Expanded Probe Launcher 와 8 Sisters Core Scanner Probes 한 세트를 받게된다.

Mac전용 이브 실행기 업데이트(영문)
매킨토시 이브 실행기를 업그레이드 하였다. MAC 포럼(영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길 바란다.


배경 이야기
최고집행위원회가 국가 통치권자를 해임하다.:Provists(영문)
칼다리 최고집행위원회(이하 CEP(Chief Executive Panel))는 국가 통치권자의 해임과 칼다리 신탁[神託](Providence) 이사회의 해산을 선언하였다. Tibus Heth(최근 테러리스트로 비난받은)는 자신이 선출한 칼다리 국가 통치권자에게 지나치게 독재적인 권한을 부여했다. 또한 CEP는 칼다리 구성 기업간의 문제를 판결하는 칼다리 비지니스 재판소의 전 기능을 회복시켰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 - 7월 20/21 첫번째 주말
웹사이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영문)
무료 방송: CCPGames twitch.tv page(영문)
7월 20일, 방송 시작 13:00 UTC(한국시간 22시) 부터 22:00 UTC 까지(한국시간 다음날 7시)
7월 21일, 방송 시작 13:00 UTC(한국시간 22시) 부터 22:00 UTC 까지(한국시간 다음날 7시)
포럼: EVE Alliance Tournament Discussion(영문)
개발자 블로그: Alliance Tournament XI... and a call for commentators = Alliance Tournament XI Rules and Format = Alliance Tournament XI commentator picks and other updates = Alliance Tournament XI features and prizes = Alliance Tournament XI Tournament prize ships and more! (영문)


이벤트
Ding Ding!, Glasgow, UK - 7월 13일
Vancouver, Canada - 7월 16일
Belgrade, Serbia - 8월 8일
Raz0r Blob, Altheim, Austria - 8월 16일 ~ 18일
Interface Bar, Berlin, German - 8월 20일
Toronto, Cananda - 8월 23일





원본 : 포럼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