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3일 수요일

[이벤트] 7월 내내 이브자매들이 사진자료수집 도움을 요청하다! - 이브온라인

캡슐리어는 주목하기 바란다!! 어떤 먼거리의 성운이나 아름다운 경치를 카메라드론으로 살펴보면서 "내가 포드파일럿이 되면서 과학이나 무역 학회 대신 사진을 공부했어야 하는데.." 이런 생각을 한 적이 있는가? 음 그렇다면, Illuminati 팀에서는 당신의 예술에 대한 가려움을 긁어주기 위해 새 이벤트를 실행하겠다. 몇가지 멋진 상품을 얻을 기회가 될거야.
그리고 스냅사진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겐 사진가로서의 잠재력을 폭발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래.



- 중략-

전반적인 뉴 에덴의 성소 연구와 탐사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과학계의 한 축인 이브의 자매들(Sisters of EVE)은 캡슐리어들에게  성단 전체에 걸친 역사와 흥미로운 광경의 카탈로크 작성을 도와주길 바라고 있어. 이제부터 몇 주간, 성소(the Sanctuary) 10장소를 정한 각 세개의 목록을 발표하면 이 위치로 가서 새로운 사진들을 찍어 주길 바래. 성소에서는 이러한 노력에 대해, 최소한 목록 중 하나를 완성한 모두에게 보상을 제공 할거고, 운좋은 파일럿 한명은 그랑프리가 될거야. 자매들의 다른 지점에서도 몇가지 상품을 내놨는데 그들은 "캡슐리어들이 잠시동안 전투 이외에 뭔가 이룰 수 있다는건 멋진 일이야" 라며 즐거워 하고 있어.

카메라드론

규칙(Rules)

1. 모든 스크린샷은 반드시 Tranquility서버에서 찍어야 한다.

2. 모든 스크린샷은 반드시 같은 캐릭터를 사용해야 한다.

3. 각 스크린샷에서는 반드시 게임시스템의 시계(watch)가 보여야 한다.

4. 파일럿은 반드시 “Sanctuary Image Contest” 채널의 멤버가 되어야 하며 스크린샷을 열어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5. 스크린샷에서 함선은 반드시 보여(uncloaked 상태)야한다.

6. 스크린 샷에는 그것들이 촬영된 장소의 태양계 정보(system info)가 반드시 표시되야 한다.

7. 모든 수상자들이 위의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 할 것이다.

8. 10개씩 세그룹으로 발표되 전체 30개 이미지가 될 것이다. 그룹은 난이도로 결정되며 가장 쉬운 첫번째 그룹이 먼저 발표된다. 새 그룹은 1주일 간격으로 발표된다.

9. 각 그룹의 스크린샷은 포럼 게시판에 제출해야 하며, 포럼 게시판에 당신이 게시한 Imgur gallery의 링크를 올려주길 바란다.

10. 각 그룹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당신은 자동으로 그랑프리 수상자 명단에 포함되어 상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엔트리 번호를 받게된다. 첫번째 그룹을 완성하면 5개의 엔트리가 주어지고, 두번째 그룹은 25개에 엔트리가 주어지며, 세번째 그룹은 50개의 엔트리가 주어진다.
이 그룹들은 개별적이며, 당신이 두개나 그 이상, 각 그룹에서 엔트리된 보상의 총 합계로  완성된다.

11. 그랑프리 수상자는 한명이며 컨테스트 종료시 무작위 추점을 통해 선택된다.

12. 컨테스트의 시작은 7월 1일 00시00분이고 마감은 7월 31일 23시 59분(UTC-서버시간기준) 까지이다.



상품(Prizes)
- 중략-

Tier 1 – 이미지의 첫번째 티어(tier)를 완성하면 Zephyr exploration shuttle을 받는다.

Tier 2 – 이미지의 두번째 티어(tier)를 완성하면 Sisters Expanded Probe Launcher 와 8 Sisters Core Scanner Probes 한 세트를 받는다.

Tier 3 –이미지의 세번째 티어(tier)를 완성하면 Low-Grade 'Virtue' Alpha implant를 받는다.

Grand Prize – 그랑프리 수상자를 추첨하면 뉴에덴의 독특한 랜드마크에 그의 이름을 영원히 새겨 넣을 것이고, 10 PLEX를 받는다.


Imgur Guide
-중략-
1. http://imgur.com에 페이지에서 상단 오른쪽 업로드 기능을 사용하여 앨범에 올리고자 하는 이미지를 고른 후 사진을 업로드 한다.(imgur계정이 있다면 나중에 앨범을 추가 할 수 있다.)
2. 팝업 팡이 뜨면 "create album"을 누르고, 이름을 작성한다. 앨범 표시 방식은 “Vertical(세로)”로 한다.
3. 사진 앨범(이와 유사한 형태 http://imgur.com/a/abcde)의 URL을 복사하여 포럼 게시판에 달아놓는다.


Video Guide
 imgur 계정 만드는 법: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ozSMbRTtdHU
로그인 해 imgur gallery를 만들려면 :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ozSMbRTtdHU


Group 1:
Caldari Prime
칼다리 프라임
Seyllin I
세이린 1
City of God
신의 도시
Choonka's Diner
츈카의 식당
Jita Monument
지타 기념물
Ishukone Headquarters in Malkalen
말카렌의 이슈콘 본부
Mekhios Graveyard
메카이오스 묘지
Luminaire Graveyard
루미네이어 묘지
CONCORD Headquarters in Yulai
율라이의 콩코드 본사
Your ship in mid-warp
함선 워프 중




원본 : 개발자블로그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