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1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6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32번째 주간인 8월 3일 부터 8월 9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링크에 (한글)이라는 표시가 없으면 영문 게시물로 이동됩니다. 

개발자 블로그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EVE Bet - 포럼 의견
CCP Eterne가 최근에 소개할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는 EVE Bet이다. EVE Bet는 이브내 게임 브라우져를 통해서 접근이 가능한 쉬운 접근성을 자랑한다. 현실의 스포츠 이벤트와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가 열리면 베팅을 할 수 있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 같은것이 그 예이다. 이 스포트라이트는 EVE Bet의 내부 작업과 흥미로운 통계를 제공한다.

포럼의 개발자 포스팅과 뉴스
오딧세이 1.1 - 채굴 광물 배치(Ore Prospecting Array) 지역
오딧세이 1.1 이후에는 채광 광물 배열(Ore Prospecting Array)을 업그레이드 해서 트루섹(역주:turesec은 0.0 에서 -1.0지역을 말한다.) 지역에서 좀더 높은 품질의  광물 사이트가 생성된다. 또한 일반 광물 구성은 크고(Scordite는 Plagioclase로), 거대하고(Omber 는 Hedbergite로), 훌륭한(Pyroxeres는 Hemorphite로) 클러스터로 바뀐다.

오딧세이 1.1 - Dominix 하향 패치
도미닉스의 드론 트랙킹과 옵티멀 거리 보너스를 레벨당 10%에서 7.5%로 낮출것이다.

오딧에이 1.1 - Warfare Link 변경 버전 2
+ Link 보너스들은 역할(role) 보너스가 아니라, 커맨드쉽 스킬보너스로  바뀐다. 스킬보너스는 세번째 스킬 보너스로 레벨당 3%의 보너스를 준다.
+  information warfare skill과 info mindlink는 타게팅 범위(lock range)로 보너스가 다시 전환 되서 적용된다.
+ T2 Interdiction maneuvers link의 기본 강도는 8%(T1은 6.4%)이다. 여기에 최고 강도 34.5%로써, 이전 제안 38.8%, 현재 53%와는 반대로 적용된다.
+ Gang link 보너스는 캐피탈 로컬 리페어 모듈에는 적용되지 않게된다.
+ Navy Mindlinks는 100k LP, 100M isk를 요구하며, T2 mindlinks는 각각 하나씩만 결합된다
(총 금액은 150M이 추가된다)

오딧세이1.1 - 커맨드 쉽 변경 버전 2
이전에 언급되었던 Warfare Link의 업데이트가 추가로 바뀌었는데, 게다가 CCP Fozzie는 커맨드쉽 업데이트(한글)도 변경했다. 특히 Nighthawk(배틀크루져 레벨당 Kinetic 미사일 보너스 7.5% 로 변경되고, 커맨드쉽 레벨당 미사일 발사횟수 보너스 7.5%로 변경됬다)와 Astarte(갈란테 배틀크루져의 미디움 하이브리드 데미지 보너스가 레벨당 7.5%로 바뀌고, 커맨드쉽 레벨당 발사횟수 보너스가 7.5%로 변경됬다)의 스킬 보너스가 업데이트 되었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경기 기록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이하 AT XI)의 오프닝부터 사용된 CREST는, 이제 멋진 경기 내용을 다시볼수 있게 해주는 레코더(녹화장치)로 써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 마침내 두개의 AT XI의 레코더는 CCP 토너먼트 레코더 3D 결투 뷰어null-sec.com에서 쓰이게 되었다.

웜홀의 데이타(Data)와 고고학(relict)사이트
CCP Fozzie는, 특히 웜홀지역 탐사꾼들의 Data와 Relic 사이트 루팅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웜홀지역에 흩뿌려지는 콘테이너를 루팅 할때,  화물칸에 충분한 여유공간이 있는지 아니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물품을 놓치는지에 대해 확실히 파악하려한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승자 예측 - 결과
AT XI "승자 예측" 우승자는 CCP Eterne의 동전뒤집기에 의해 결정되었다. 행운의 우승자 Kardiara는 우승으로 키보드, 마우스,헤드셋등 Razer의 게임 장비일체를 차지했다. 축하합니다!

CSM8 타운홀 #2, 8월 17일 시작
CSM8 타운홀 #2가, 8월 17일 토요일, 이브시간 19시에 개최된다. 이번 타운홀의 초점은 곧있을 정상회담으로, 최근에 재조정된 헤비어설트 크루져, 커맨드쉽,  로컬 장비들, 그리고 갱 링크 들에 대한 것들이다. 물론 CSM에서는 모든 이브플레이어의 질문(과거, 현재, 미래)도 받을 것이다.

오딧세이 1.1 - 점프클론의 스킬, 쿨다운(Cooldown) 감소와 클론의 수를 늘리다.
오딧에이 1.1에 점프클론의 스킬을 추가한다고 소개했다.  Informorph Synchronizing는 레벨당 1시간씩 점프클론의 시간을 감소해준다.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우리는 Advanced Infomorph Psychology을 소개한다, 이 스킬은 점프클론의 갯수를 레벨당 1개씩 추가해준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 - 5일차와 6일차 다시보기 등록
CCP Loxy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의 마지막날인 5일차, 6일차 경기의 다시보기를 등록했다.  5일차6일차의 경기는 CCP YouTube 채널을 통해 확인해보자!

CCP Soundwave가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진행에서 물러나다.
성공적으로 열린 흥미진진한 다수의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서, CCP Soundwave 는 대회 진행자에게 성화를 전달해 줌으로써 진행자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다.  CCP Soundwave, 멋진 토너먼트를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CCP Goliath가 7월 라이브 이벤트(이브자매들 사진자료)(한글)승자를 발표했다. Marcus Yeon 축하합니다.

오피스(Office)와 벨트(belt) 사령관의 생성.
CCP Greyscale는 이브 온라인:리트리뷰션(Retribution) 이후로 정기점검이 더이상 희귀 NPC의 생성을 늘리는 기회로 사용 될 수 없다고 설명하였다.

배경 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민마타 연맹이 광범위한 차별에대해 보도하다.
 갈란테 연합에 거주하는 민마타 민족은 오랜 편견과 차별에 대해 주장했다. 공화국 부족 위원회는 연합내 민마타인의 차별에 대한 조사를 시작할 것을 촉구했다. 상원의회는 이러한 혐의에 대해 조사할 위원회를 구성한다고 발표했다.

이벤트들
Belgrade, Serbia - 8월 8일
Newcastle, UK - 8월 10일
Raz0r Blob, Altheim, Austria - 8월 16일 부터 18일까지
Toronto, Canada - 8월 23일
CCP Gamescom 2013 Party - Cologne, Germany - 8월 23일



원본보기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