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8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7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33번째 주간인 8월 10일 부터 8월 16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링크에 (한글)이라는 표시가 없으면 영문 게시물로 이동됩니다. 



포럼내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CSM 8 타운홀 #2 : 8월 17일 19:00시 EVE시간
CSM 타운홀 #2가 8월 17일 토요일, EVE 시간 19시에 개최된다. 이번 타운홀의 초점은 다가올 정상회담과 이브 오딧세이 1.1의 변화, 그 외의 것들이 될 것이다. 이번 타운홀의 마지막 1시간 까지 관심있는 플레이어의 참석을 환영한다!

EVElopedia의 싱글사인온(Single Sign On) 업데이트와 아이템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EVElopedia에 싱글사인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 데이터베이스등으로 개선되었고, 계속 좋아질 것이다.

오딧세이 1.1 테스트 서버에 적용
오딧세이 1.1이, 여름에 출시할 기대되는 밸런싱 변화와 업그레이드들이, 지금 공개 테스트 서버인 Singularity에 적용되었다.  CCP Habakuk는,수석 품질보증 분석가, 전체 피드백 쓰레드와, 적용될 업데이트들과 개선되는 것들의 휼륭한 개요가 있는, 버그 보고서 쓰레드를 생성하였다. 오딧세이 1.1을 테스트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딧세이 1.1 - 다이얼(Radial Menu) 메뉴, 드론과 몇가지 UI 변경
CCP karkur는 다이얼메뉴(Radial Menu) 그리고 드론  UI와 관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기대되는 몇가지 개선사항을 설명했다.이 이 변화는,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며, 오딧세이 1.1에 발표 될 것이다.

오딧세이 1.1 - POS 쉴드에서 Rorqual의 warfare link사용을 분명히 정하다.
POS 방어막 안에서 Rorqual의 공성 링크(siege links)사용이 오딧세이 1.1에선 불가능하게 된다. POS 방어막내 마이닝 링크(mining links)의 사용은 항상 가능할 것이다.

 warfare links를 위한 Weapon timers 는 EVE 오딧세이 1.1엔 도입되지 않는다.
CCP Fozzie는 다음의 발매될 오딧세이 1.1에서 warfare links가 어떤 weapon timers도 작동시키지 않을거라는 것을 확실히 했다.

CCP karkur가 팔목 문신을 수정하다.
CCP karkur의 끈질긴 노력으로 잘못된 팔목문신이 수정되었다. 팔목 문신은 EVE: The Second Collector's Edition의 사전구매자에게만 주는 보너스 아이템이다.

버디 프로그램의 보상에 대한 설명
CCP Sunset가 버디 프로그램 보상 적용여부에 대해 게시물을 올려 설명하였다. 버디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캡슐리어는 포드(pod)속에서 어떻게 숨을 쉴까?
캡슐 속에서 어떻게 숨을 쉴수 있는지 궁금해 한적이 있는가, CCP Falcon이 해답을 가지고있다. 캡슐에는, 나노상태로 포화된 숨쉴수있는 포도당 기반의 현탁액 솔루션인, 포화산소 액체로 채워져 있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시범경기 - 빨강 vs 파랑
CCP Loxy는 YouTube에 게시된 빨강 공화국(Red Republic)과 파랑 연합(Blue Federation)의 시범경기에 답글을 달았다. 이 경기는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을 진행하는 동안 실시되었고, 시간팽창(time dilation) 기술을 역으로 적용 하여 경기는 3~5배 빠른 흐름으로 진행되었다.

CCP Shadowcat - 새로운 독일 현지화 개발자
CCP Shadowcat가,새로운 독일 현지화 준 프로듀서, 포럼에 인사했다. 그녀를 기쁘게 환영해 줍시다.


배경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뒷면에 Oiritsuu의 서명이 표기된 KK 주식의 상승
Hatakaan Oiritsuu는, 칼다리 거대기업 Kaalakiota(이하 KK)의 CEO로 재직 중, 재무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기업에 그녀의 개인 자산 40 %를 약속했다. Oiritsuu는 KK의 재정 보유고를 안정화하고 회사가 잃어버린 시장 점유율 탈환에 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목표로  Kaalakiota에게 무이자 대출을 지원했다. 이 행동은 상업계 모임(Mercantile Club)과 그 외 분석가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고; KK 주식은 여전히 강하게 상승 중이다.

Sarum Family의 상속자들이 민마타 공화국을 공격하길 권하다.
Merimeth Sarum은 전 영토를 재복속하도록 황후 Jamyl I세 에게 민마타 공화국을 즉시 공격하길 촉구했다. 상속인들은 제국 해군 함대의 힘을 강화하기 위해 이전보다 많은 자금을 밀어주고있다. CONCORD가 처음 설립되었을 때, 제국은 뉴에덴의 다른나라를 노예 삼는 것을 포기하는 금지조약을 체결했다. 성간 법을 준수하면서 어떤방법으로 새롭게 복속을 시도할지 모르겠다. 아직까지, 황후가 그 제안을 심각하게 고민하는 낌새도 느껴지지 않는다.

캡슐리어 커뮤니티가 산샤 국(Sansha's Nation)에 대항할 강력한 힘을 남기다.
 산샤 국의 침략으로 뉴에덴의 시민들은 계속 공포에 떨고 있지만 캡슐리어로 더 많이 알려진 사람들은 그들과 싸우기위해 모였다. 이 캡슐리어 중 일부는 보다 효율적이고 보람있는 방법으로 Sansha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The Valhalla Project"를 형성했다.

민마타가 투옥된 Brutor 학생의 석방을 요구하다.
다수의 민마타 활동가 그룹이 갈란테 연합 정부에게 Kinhar Elokur석방을 청원하였다. 민마타 공화국의 시민이며 Caille대학의 학생인 그는  Impetus의 물류센터를 방화한 Matar의 Bloody Hands에게 앙갚음을 하기위해 공격했는데 정당방위로 3명을 죽였다고 전해진다.

이벤트
Raz0r Blob, Altheim, Austria - 8월 16일 부터 18일
Toronto, Canada - 8월 23일
CCP Gamescom 2013 Party - Cologne, Germany - 8월 23일
Veto's EVE, London, UK - 9월 28일




원본보기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