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8일 수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8회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34번째 주간인 8월 17일 부터 8월 23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링크에 (한글)이라는 표시가 없으면 영문 게시물로 이동됩니다.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EVE: Valkyrie가 발표되다
EVE:VR 데모로 우리는 놀랄만한 반응을 얻었다. CCP는 개발이 완료된 완성작을 공개했다.

테스트서버에 오딧세이 1.1의 새로운 패치적용
CCP Habakuk는, 1.1 테스트패치를 수정한 새로운 버전을 테스트서버에 업데이트 하였다고
알렸다. 하지만 약간의 하향조정이라 한다.

독일의 오류 보고서
독일에서 우리가 수정 가능한 버그 레포트를 처리하는 동안, 영문 버그 레포트는 훨씬 더 빠르게 처리되었는데, 여러분이 영문으로 작성해 준다면 우리도 그쪽을 우선시 하겠다는걸 밝힌다.

오딧세이 1.1에서 Rattlesnake의 변화는 없다.
CCP Ytterbium은 오딧세이 1.1에서 Rattlesnake가 바뀌지 않는 쪽으로 주사위를 던졌다. 실망한 사람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한다.

추천 팬사이트 : EvE-Site Hosting
우리의 첫 추천 팬사이트 , CCP Gargant는 유용한 EVE-Site Hosting을 공유하였다.

커맨드쉽 업데이트 변경
CCP Fozzie는 곧 있을 커맨드쉽 재조정으로 변경 될 것들을,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시한번 조정했다. Nighthawk와 Sleipnir는 피팅여유가 더 늘어났다.

Damnation의 HP보너스제거는 없던 일로 되다.
오딧세이 1.1에서 Damnation의 HP보너스 제거는 없던 일이 되었지만,  CCP Fozzie는 실제로 왜 보너스를 제거하지 않았는지 상세히 설명했다.

EVE Symphony가 드디어 다른 매체로 출시된다.
CCP Falcon은 CCP Doom으로 부터, EVE Symphony 사운드트랙이 순수한 디지털 방식을 넘어선 다른 형태로 출시가 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CMS 8월 회담 일정
CCP Dolan는 8월 CSM회담의 전체 일정을 공개했다.

오딧세이 1.1에서 나눠줄 성소 이미지 콘테스트 상품들
CCP Goliath는 오딧세이 1.1 출시 때  성소 이미지 콘테스트의 모든 상품을 공개했다. 대상은 제외되었다(정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듯).

지속적인 해킹에 대한 탐구
CCP RedDawn은 최근 모두 해킹 메카닉으로 전환 될 새로운팀 Team Kuromako을 구축하기 위해 두개의 팀을 합병했다 .

프래랜서 번역 지망자 서류 검토 중
프리랜서 번역을 희망하는 지원자가 많기 때문에, CCP Shiny는 여전히 작업중이다. 그녀는 이번달 내로 끝내게 되길 바란다.

행성정복(Planetary Conquest)을 위한 CREST
CREST의 두번째 공개 데이터가 출시되었다. 이번엔 Dust 514의 행성정복이다.

배경이야기 및 게임속 뉴스
Black Legion Alliance가 치열한 전투를 통해 RAZOR의 Nl6V-7 지역을 차지
강력한 승리, Black Legion Alliance가 RAZOR의 Nl6V-7 지역을 손에 넣었다.
Black Legion이 항성계를 점령한 목적은 아직 알수 없으며, 단지 싸움을 하기 위해서 침략했다는 정도만 알려져있다.

보고서: Tash-Murkon이 또 Sarum의 부름을 받다
Sarum Family 복속에 대한 압력을 가함과 동시에, Tash-Murkon Family의 자유, 상업 건에 끼여들었다고 짐작된다.

Aritcio Kor-Azor의 진정 촉구; 공화국은 '제국의 침략'을 비난
제국 장관 Articio Kor-Azor는 공화국을 침략해 노예를 데려오자는 사람들이 성급히 재촉하지 않길 권했다. 한편 공화국은 제국에서 이러한 것이 논의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나타냈다.

행사
Toronto, Canada -8월 23일
CCP Gamescom 2013 Party - Cologne, Germany - 8월 23일
Atlanta, Georgia, USA - Labor Day/DragonCon 주말
Vancouver, Canada – 9월 17일
Veto's EVE, London, UK - 9월 28일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