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8일 목요일

[오딧세이 1.1] 헤비 어설트 크루져(Heavy Assault Cruiser) 재조정 - 이브온라인

헤비 어설트 크루져(Heavy Assault Cruiser) 재조정 - 업데이트
CCP Rise는 수준높은 건설적인 피드백을 아주 많이 받았고, 이전에 조정된 헤비어설트 크루저를 멋지게 바꿔놓았다. 이제 새로 바뀐 내용을 소개한다.

모든 HAC에 대해:

+ 센서 강도가 7~8이 증가해, 일반적인 센서강도는 22가 되었다. (전투 배틀쉽의 범위내).
+ 락온(Lock-on) 거리가 15k~25k 늘어난다.
+ 초당 캡 재생율(cap recharge)이 5.5 부근이 되었다. 이전 3.5 - 4.5 cap/sec.





SACRILEGE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Amarr Cruiser 보너스:
Heavy Assault 와 Heavy Missile 데미지가 5% 증가 (heavy missiles이 추가됨)
모든 Armor 속성 저항이 4% 상승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Heavy Missile 와 Heavy Assault Missile 속도가 10%씩 증가한다 (전에는 충전속도 였다)
Missile Launcher 발사 횟수가 5% 상승한다
슬롯 구성: 6H, 4M, 5L; 1 turrets(-3), 5 launchers
피팅: 1100 PWG(+70), 420 CPU(+20)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1100(-293) / 2250(+162) / 1690(+2)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cap/s)) : 1700(+75) / 255s (-80s) / 6.66s (+1.8)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00(+2) / .567 / 11750000(-540000) / 9.24s(-.4)
드론 (대역폭 / 격납고): 50(+35) / 50(+35)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70km(+20km) / 312 / 7
센서강도: 22 Radar(+7)
인식반경: 135(-5)



ZEALOT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Amarr Cruiser 보너스:
 Medium Energy Turret 캐패시터 소모량이 10% 감소한다
Medium Energy Turret 발사 횟수가 5%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edium Energy Turret optimal range가 10% 증가한다
Medium Energy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슬롯 구성: 5H, 3M, 7L; 5 turrets, 0 launchers
피팅: 1180 PWG, 320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980(-4) / 2250 / 1670(-18)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cap/s)) : 1500 / 285s (-50s) / 5.26/s (+.78)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10(+1) / .553 / 12580000 / 9.64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0 / 0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75km(+20km) / 306 / 6
센서강도: 21 Radar(+8)
인식반경: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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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RBERUS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Caldari Cruiser 보너스:
Kinetic Missile 데미지가 5% 증가한다.
Missile 속도가 10%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issile 비행시간이 10% 늘어난다
Missile Launcher 발사 횟수가 5% 증가한다.
슬롯 구성: 6H, 5M, 4L; 0 turrets, 6 launchers(+1)
피팅: 800 PWG(+165), 520 CPU(+80)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2000(-4) / 1200(+4) / 1400(-6)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cap/s)) : 1200(+137.5) / 235s (-100s) / 5.1/s (+1.93)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20(+45) / .463 / 12720000 / 8.17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15(+15) / 15(+15)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95km(+15km) / 282 / 6
센서강도: 24 Gravimetric(+8)
인식 반경: 135


EAGLE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Caldari Cruiser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optimal range가 10% 증가한다
shield 저항이 4%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optimal range가 10% 늘어난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슬롯 구성: 5H(-1), 6M(+1), 4L; 5 turrets, 2 launchers
피팅: 990 PWG(+115), 440 CPU(+2)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2500(+391) / 1250(-16) / 1550(+3)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cap/s)) : 1350(-25) / 255s (-80s) / 5.29/s (+1.2)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80(+16) / .576 / 11720000 / 9.36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0 / 0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90km(+20km) / 252 / 8
센서 강도: 25 Gravimetric(+7)
인식 반경: 14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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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IMOS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Gallente Cruiser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Armor Repair 양이 7.5%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edium Hybrid Turret 최대 사격거리가(falloff) 10% 늘어난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슬롯 구성: 5H(-1), 4M(+1), 6L; 5 turrets, 0 launchers
피팅: 1050 PWG(+60), 360 CPU(+10)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1200(+40) / 2100(+60) / 2550(+19)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cap/s)) : 1400(+25) / 225s (-110s) / 6.2/s (+2.1)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30(+22) / .475(-.055) / 11460000 / 7.54s(-.875)
드론 (대역폭 / 격납고): 50 / 50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85km(+20km) / 270 / 6
센서강도: 22 Magnetometric(+7)
인식반경: 150(-10)


ISHTAR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Gallente Cruiser 보너스:
Heavy Drone speed 와 tracking이 7.5% 증가한다 (Medium Hybrid Turret 데미지 5% 증가 였다 )
Drone hit-points와damage가 10%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레벨당 Drone operation 범위가 5 km 늘어난다
Sentry Drone optimal range 와 tracking speed가 7.5% 증가한다 (drone bay 용량 보너스 였다)
슬롯 구성: 4H(-1), 5M, 5L; 4 turrets(+1), 0 launchers
피팅: 780 PWG(+80), 340 CPU(+55)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1400 (-6) / 1600 (-18) / 2300 (+191)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 : 1400 (+275) / 265s (-70s) / 5.28/s (+1.9)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195(+4) / .52 / 11100000 / 8.43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125 / 375(+250)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80km(+20km) / 294 / 7
센서 강도: 23 Magnetometric (+7)
인식 반경: 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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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GABOND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Minmatar Cruiser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발사 횟수가 5% 증가한다.
shield boost 양이 7.5% 증가한다  (최고속도 5% 보너스였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최대 사격거리가(falloff) 10% 늘어난다
Medium Projectile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슬롯 구성: 6H, 4M, 5L; 5 turrets, 1 launchers(-1)
피팅: 900 PWG(+45), 400 CPU(+5)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1750(+97) / 1400(+63) / 980(-4)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 : 1200(+137.5) / 245s (-90s) / 4.9/s (+1.7)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95(+56) / .504 / 11590000 / 8.1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 / 25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70km(+20km) / 330 / 6(+1)
센서 강도: 21 Ladar(+7)
인식 반경: 115


MUNINN
역할 보너스: MicroWarpdrive인식반경(signature radius) 페널티가 50% 감소한다
Minmatar Cruiser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발사 횟수가 5% 증가한다.
Medium Projectile Turret 데미지가 5% 증가한다.
Heavy Assault Cruiser 보너스:
Medium Projectile Turret optimal range가 10% 증가한다.
Medium Projectile Turret tracking 속도가 10% 증가한다.
슬롯구성: 6H(-1), 3M, 6L(+1); 5 turrets, 1 launchers(-2)
피팅: 1160 PWG, 355 CPU
방어력 (쉴드 / 장갑 / 본체) : 1580(-2) / 2000(-4) / 1400(-6)
캐패시터 (총량 / 충전속도 / 초당 캡재생량)  : 1300(+50) / 255s (-80s) / 5.1/s (+1.4)
기동성 (최고 속도 / 민첩성 / 질량 / 정렬시간): 210(+14) / .571 / 11750000 / 9.3s
드론 (대역폭 / 격납고): 25 / 25
타게팅 (최대 타켓팅 범위 / 스캔 자원 / 최대 타겟팅 갯수): 80km(+25km) / 294 / 6(+1)
센서 강도: 21 Ladar(+8)
인식 반경: 1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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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 홍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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