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2일 목요일

[Odyssey 1.1] Nosferatu의 작동방식 변경

오딧세이 1.1에서 조정 할 것을 또 하나 발표한다. : 우리는 다시 NOS(Nosferatu)를 손댈 것이다.

오래전부터, Nosferatu의 밸런스는 꽤 엉망이었다. 타겟에 캡이 얼마나 있는지에 상관없이, 캡이 무한하게 저장된것 처럼 캡을 빨아들였다. 타겟이 어떤 함선이냐에 상관없이 허공에서 캡을 만들어 낼수 있다는 뜻이다. 우리는 캡이 거의 없는 프리깃 몇대와 말도안되는 모든 것들에게 캡을 빨아들여 nano Dominix의 캡을 안정화 시켰다.



불행하게도 이 문제를 다룰때, 각 함선에 대한 캡을 상대적인 퍼센트(%)로 떨어뜨려 NOS의 작동을 원활하게 만든다는 목적으로 지나치게 너프됐다. NOS는 시간이 지날수록 쓸모없어지게 되었다. 일반적인 캡 전쟁에서 상대방이 나보다 더 높은 캡 %를 가지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적의 캡을 뉴트럴라이징(neutralizing) 함으로서 승리하게 된다.

우리의 계획은 매우 단순하다. - NOS가 잘 사용될수 있도록 캡 %가 아닌 캡 보유량에 기반해서 작동하게 할것이다.

이 말은 당신이 125의 캡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상대방이 370의 캡을 가진다면, 당신이 NOS를 활성화 했을 때 캡의 %에 관계없이 NOS가 작동될것이다.

이로써 당신이 언제든지 가장 큰 효과를 볼만한 클래스(frig vs cruiser, cruiser vs BS, etc)와 싸우게 되었을때 NOS는 앞으로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의미로 여러 크기의 함선과의 싸움에서는, NOS를 사용할 때 더욱 직관적으로 결정해야 할 것이다.(타겟 함선이 나보다 크다 던지).

여러분의 피드백을 바란다.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