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15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41번째 주간인 10월 5일 부터 10월 11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CCP 미스테리 코드 : 알기 쉽게 설명하다 - 포럼 의견
The EVE: 두번째 10주년 수집가 편집본(Collector’s Edition:이하CE)이, 오는 10월 24일 부터 배송되는데, 다수의 멋진 아이템(예를 들어 CCP 미스테리 코드)이 포함되어있다. 가까운 시일내에 여러분은 CE의 미스테리 코드를 통해, 다음과 같은 세가지를 수령 할 수 있다: 1) PLEX 1개, 2) 여러분 캐릭터에 적용가능한 인조인간 팔(사진): Rubicon부터 적용, 그리고 3) EVE: Valkyrie의 프로토타잎 전투기 Templar Mark II. 여러분은 자신의 CCP 미스터리 코드로 앞으로 출시될 아이템들도 받을 수 있게 되며, 이 정책은 계속 유지 될 것 입니다.

EVE TV가 라스베가스로 향하다 - 포럼의견
EVE TV가  EVE 베가스에서 CCP와 플레이이어 프리젠테이션을 생중계 한다. EVE TV는  10월 19일(토요일) 17:00~02시 (UTC/서버시간)과 10월 20일(일요일) 17:00~22:00(UTC/서버시간) CCP twitch.tv 채널을 통해 중계 할 예정이다. 즐겨보자!

신규 플레이어의 훈련 기간-  포럼의견
EVE 커뮤니티 팀은 신입 파일럿을 돕기위한 정기 세미나를 10월 15일 부터 수 일간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초급자 훈련기간"으로 불리며, EVE온라인을 시작할때 신입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후, 초심자 들은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훈련기관에 가입해서 더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

DirectX 11: 기대하는 것들 - 포럼의견
2013/14년도에 출시될 20번째 겨울 확장팩 Rubicon에서는 DirectX 11이 적용된다. DX11클라이언트는 DX9 클라이언트와 같은 안정성과 실행능력을 보여줄것이다. 물론 여러분 중 DX11 실행 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DX9 클라이언트도 계속 업데이트 할것이며, 여러분이 EVE Online을 즐기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도 없을것이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 Eveoganda - 포럼의견
CCP Eterne는 최근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에서 소개할 팬사이트로 Evoganda를 소개했고 또한 이 사이트 배후있는 놀랄만한 사람 Rixx Javix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스포트라이트에서 소개한 Evoganda에 들려보자. 또  Rixx Javix와 그의 직장동료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전해달라.


포럼내 게발자게시물과 뉴스

트레일러 - Danger Game(영상)
EVE: 두번재 10주년 수집가 편집판에는 아주 흥미로운 Danger Game(보드게임)이 포함되어 있다. 이 훌륭한 게임에 대해서 영상을 보고 알아보자. 거기엔 아이슬랜드 정치인도 배경에 깔려있다.

고해상도 질감 팩
EVE의 수석 프로듀서 CCP Seagull은, EVE Online에 선택적으로 적용될 고해상도 질감에 대한 대중적인 토론 대해서 답변했다. CCP는 고해상도 질감들을 언제 어떤방식으로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근시일내 개발자 블로그에 발표 할 예정이다.

플레이어 훈련기간 중의 커뮤니티 참가
최근 신입 플레이어 훈련기간 중, 플레이어 훈련 기관들이 참여해 롱런하는 이상적인 결과를 나타냈다. 이런 상황이 벌어지기 전에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다.

팬사이트와 서드파티 참석자에게 주는 보상 및 상품
CCP Guard 팬사이트와 서드파티 참여자에게 현재 CCP보상정책에 대해 설명했다.

테스트서버에 적용된 Rubicon은 최종버전이 아니다.
올 겨울 적용될 EVE Online: Rubicon이 지금 테스트서버에 적용되었다.  Rubicon의 특징에 대해한 정보와 링크는 아래의(이 게시물 해당) 목록을 참고하길.

해적 함선 재조정 관련
CCP Ytterbium는 해적 함선이 이번 확장팩에 재조정되지 않을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T2 함선 팩키지(Marauders, Interceptors, Interdictors, EAFs-전자전함선) 중에서 선택되며 T2 함선을 선택했다. 그래도 해적함선의 몇가지 부분이 바뀔 가능성이 있다.

DX9지원 연장
이번 확장팩에 DirectX 11이 적용된다고 하였지만, 현재의 DX9 버전도 가능한한 새로운 특징들을 반영하여 업데이트 될것이다.

새로운 Sisters of EVE 의 함선, 피드백 환영!
새로운 Sisters of EVE 팩션 함선에 대한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한다, 주요사항은 아래의 Rubicon 토론 & 피드백 쓰레드들에서 확인해보자.

워덱 기간중 플레이어 소유의 customs offices 이전 제한
전쟁선포 기간 중 하이섹 플레이어 소유의 customs offices 이전 제한은 널섹 플레이어 소유의 customs offices 기능에 아무런 영향도 미치치 않는다.

10월 31일 플레이어 할로윈 행사
할로윈에 플레이어들은 로섹에서 열리는 Tama "악몽 행사" 참여할수 있다. 이 이벤트를 위한 멋진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추가 정보는 New Eden 악몽 사이트에 나와있다.


겨울 확장팩 Rubicon의 토론 & 피드백 쓰레드


배경이야기 및 게임 속 뉴스

Sisters of EVE의 임시 홍보 에이전트 2명
Sisters of EVE 팩션 에이전트 2명(Apanake(Genesis 지역)엔  Mekamireki Fedas, Lanngisi (Metropolis 지역)엔 Kiljavas Yaskasen)이 팩션 홍보사업의 일환으로 레벨 2미션 대신 임시적으로 레벨 4미션을 나눠주고 있다. 전투 위주의 미션을 제공한다.

Minmatar가 상원의회 보고서에 반응하다 ; Elokur 자유를 찾다
Minmatar 이주민들은 상원 위원회에서 위탁한 동등한 자격에 대한 보고서를 비판했다. 보고서는 연방내에서 Minmatar에게 조직적 차별대우를 실시한 증거가 없다고 주장했다. 보고 서는 또한  Brutor 연구원 Kinhar Elokur를 격려했는데, 그는 갈란테인 3명의 죽음에 연루되어 투옥되었다.

행사들

Evesterdam, Amsterdam, Netherlands - 10월 12일
Vancouver, Canada - 10월 15일
California Capsuleers, California, USA - 상시
EVE Vegas, Las Vegas, USA - 10월 18일 부터 20일까지
Boston, USA - 10월19일
EVE Pilots Meet, Montreal, Canada - 10월 19일
Edmonton, Canada - 10월 19일
New York, USA - 10월 26일
EVE Blob, London, UK - 11월 2일
EVE Down Under, Sydney, Australia - 11월 29일-12월 1일
CCP Phantom - Senior Community Representative - 자원봉사 관리자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