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6일 토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17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43번째 주간인 10월 19일 부터 10월 25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다중 캐릭터 스킬 훈련 - 포럼의견
CCP Xhagen이 최근 개발자 블로그에서 여러분의 계정에 있는 전 캐릭더의 스킬 훈련에 대해 말했다. 여기서 듀얼 캐릭터 트레이닝으로 알려진 내용을 세번째 캐릭터까지 확대 적용 가능하다고 하였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Aura - 포럼의견
CCP Eterne는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시리즈로 안드로이드 앱 Aura를 소개했다. 이 앱을 통해 여러분의 스킬, 메일, 심지어 마켓 오더 까지 확인 할 수 있다. EVE 커뮤니티에서 만든 또 하나의 멋진 도구이다.


포럼내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EVE Online: Odyssey 1.2 배포
EVE Online: Odyssey 1.2 가 10월 22일 적용되었다. 이 패치를 통해 다중 캐릭터 스킬훈련과 수많은 결함들을 수정했다; 세부사항은 패치노트에서 확인 하길.

영상 - EVE: The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 -- 박스개봉 트레일러
우리는 EVE: The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 박스개봉 트레일러 영상에서 상세한 내용을 해부한다. 꼭 보시라!

예전 초상화 서비스 임시적으로 재연결
예전 캐릭터 초상화를, 2011년 1월 18일자 EVE: Incursion 1.1에서 적용되었던 캐릭터 초상화로 대체하였는데 10월 28일까지 초상화 재설정이 가능하다. 이 쓰레드를 확인해보자.

미니게임 해킹에 대한 배경 정보
CCP Bayesian은 , EVE Online: Odyssey 확장판에서 발매된 미니게임(해킹)의 작동방식과 탐사의 기원 에 대한 몇가지 질문들에 답변했다.

테스트 서버의 데이터베이스 변경
테스트 서버의 데이터 베이스가 일시적으로 SQL Server 2012로 업그레이드 된다. 추후 업그레이드될 Tranquility서버에 대한 사전준비 작업의 일환으로 성능과 안정성을 테스트하게 된다.

플릿(Fleet) UI 개선
CCP karkur는 플릿(Fleet) UI 개선에 대해 발표했다. 예를 들어 플릿화면에 다수의 사람들을  이동시킨 후 셋업화면에서 저장하고 불러 올 수 있게 될 것이다.

EVE Vegas 2013 토너먼트 함선들의 피팅
EVE Vegas 2013토너먼트는 성공적이였다; 비록 자유 경기는 아니였지만 5명의 팀간 대결을 할 수 있었다. Alliance Tournament XI 결승전의 셋팅을 기본으로 해서 제공한 피팅된 함선이였다.CCP Gargant는 함선들의 셋업을 공개했다.

CCP가 외계인의 증거를 감추려한다?
이 영상에서는, 불타는 공이 아이슬란드에 '착륙'하는게 보이는데, CCP는 그에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 그들은 지구에 출현한 외계인을 감추려는 것일까? 아니면이것은 그 이상의 불길한 징조인가?

점차 사이보그(인간형로봇)화 되어가는가?
CCP Mystery 코드는 하나의 사이버네틱 팔뚝을 받게된다. 이 팔뚝은 거래가 가능하고 캐릭터가 필요로 한다면 두개의 사이버네틱 팔뚝을 붙일수도 있다. 사이보그로 전환되는 첫번째 발걸음이라고 봐야할까?

곧 출시될 Rubicon에서는 - 유령 사이트와 새로운 워프스피드 임플란트
EVE Online: Rubicon엔, New Eden 전지역과 웜홀에 새사이트가 생긴다고 한다.  이 사이트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임플란트를 생산하는 특정 종목을 찾을수 있다. 이 쓰레드를 열면 CCP Affinity가 제공하는 멋진 정보가 있다.

Directional Scanner개선에 대한 아이디어
CCP Fear는 Directional Scanner개선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찾고있다.

AU-79 implant는 뽑으면 파괴됨
 EVE Collector's Edition에 들어있는 AU-79 implant는 여러분의 포드(POD)를 빛나는 골드 캡슐로 바꿔준다! 이 임플란트는 포드 킬이나 클론점프시에도 유지된다. 하지만 다른 임플란트를 꽃기위해 이 이플란트를 뽑는다면 파괴 될 것이다.

API 에러에 대한 에러메세지
잘못된 방법으로 API를 호출하면 이제 자세한 에러코드 값을 보여줍니다. CCP Prism X 만세!

써커(Thukkers), Great Caravans의 지식 정보
CCP Delegate Zero는 New Eden에 출현한 Great Caravan에 대한 몆가지 정보를 밝혀냈다. CCP Falcon 또한 Thukker 부족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추가했다.


겨울 확장팩 Rubicon의 토론과 피드백 쓰레드



배경이야기와 게임속 뉴스

'작전명 Highlander' 문서 공개, 광범위 스파이 행위에 연방(갈란테)이 연루되다.
스코프사는 유출된 보고서 '작전명 하이랜더'에서, 갈란테 연방은 칼다리 프라임을 공격하기 전에 칼다리의 모든 대기업에 잠입했다고 말한다. 그에 따라 전연방에 있는 스코프사에 지점들이 습격받게 된 것으로 보인다.

보수적인 상원 의회는 공화국이 "신뢰 불가"를 초래하였다고 발표하다 
 갈란테 연방의 상원의원 Artois Chermoul는 민마타 공화국에 대해 "연방내 불만 확산"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주장했다. 연방의 무역정책에 대한 연설 중에, 연방 해병대의 전직 대령은 그에 대한 근거로 공화국이 "불성실함"과 "보안 위협"를 초래했다고 하였다. 반공화국에 대한 감정은 옅어졌지만 그 보도는 청중의 환영을 받았다.

Elokur의 "무죄" 판결, 소규모 폭동 발생
갈란테인 3명을 살해한것으로 기소된 Brutor 연구원 Kihar Elokur는 정당방위를 행사한것으로 무죄를 선고판았다. 평결의 불똥은 Elokur의 지지자와 갈란테 민족주의자사이에 지역적인 폭동으로 이어졌다.


행사들

California Capsuleers, California, USA - 수시
New York, USA - 10월 26일
Atlanta, USA - 10월 26일
EVE Blob, London, UK - 11월 1-2일
EVE Down Under, Sydney, Australia - 11월 29- 12월 1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