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3일 일요일

[소식지]금주의 이브 18회 - 이브 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44번째 주간인 10월 26일 부터 11월 1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와 영상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EVE 대학교(University) - 포럼 의견
EVE 대학교는 New Eden의 오래된 교육기관 중의 하나인데, 가장 성공적이며 매우 존경 받는 곳이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에서 CCP Eterne이 EVE 대학교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 그들은 가치있는 정보를 어떻게 공유해주는지 밝혀줄 것이다. 고맙다. EVE 대학교!

추천 팬사이트: Help My Mission(내 미션을 도와줘)
CCP Gargant가  Help My Mission을 격주 발행하는 '추천 팬사이트' 시리즈로 골랐다. 이 사이트는 누구라도 미션을 수행할수 있도록 대한 막대한 양의 정보를 보유하고있다. 이 사이트로 가서 확인해보자.

영상: CCP Veritas가 그의 소중한 USB Rifter를 꺼냈다. 당신도 그렇게 될 것이다!
CCP Veritas은 CCP본사를 둘러보는 놀라운 관광영상을 제작하는 작업에 참여했다. 하지만 조심하길, 어떤지역은 그들 때문에 방해를 받게 될지도..

영상: EVE Vegas 2013 발표회
EVE Vegas 2013 이 참가사들 중 많은 즐거움과 커다란 성공을 이뤘고, 즐거운 대화보다 더 좋은게 있었다 : CCP(또는 플레이어들이)가 twtich.tv에서 생방송으로 다향한 화제거리를 발표했다. 만약 발표회를 놓쳤다면 CCP의 YouTube 채널에 방문해 편하게 시청할수있다.

인터뷰: EVE Online의 경제 관리
CCP EyjoG는 캐나다 라디오방송국 방송"Spark"에서  EVE Online의 경제관리, 통화와 가상통화의 성격에 대한 흥미로운 질문을 받았다고 말했다.

인터뷰: 미래의 EVE 소설과 EVE 만화책
CCP t0rfifrans은 뉴욕 만화제에서 EVE의 그래픽 소설(EVE graphic novel)과 자료집(sourcebook)에 대해서 인터뷰했다. 확인해보자!  이번에 Bleeding Cool이 수행한 다른 인터뷰는, 여기서 찾을 수 있다.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Rubicon] 설치 할 수 있는(deployable) tractor beam 장치 - 첫번째 정보
 CCP Fozzie는 이번 이번 Rubicon에서 설치 할 수 있는 tractor beam장치의 첫 조정치를 공지했다. 포장된 크기는 100m3, 저장 공간 배치시에는 27,000m3이며 tractor 범위는 125km이다. 오직 소유자만 내용을 취할수 있지만(플릿 멤버도 안됨, 이 구조물은 개인 소유임) 기타, 다른사람들이 구조물을 파괴하고 잔해를 약탈할수 있다.

[Rubicon] 로섹(Low sec) 초보용 전투 탐사
CCP Fozzie가 초보 플레이어들에게 CCP 주요계획과 현재 Rubicon의 구현에 대한 아이디어를 말했다: 대부분의 하이섹 전투 탐사 콘텐츠를 (combat anoms, DED complexes and unrated complexes) 로섹에서도 사용할수 있다. 이 로섹 콘텐츠는 소규모 초보 탐사단 뿐만아니라 숙련자들에게도 어느정도 도움을 주게 된다.

Rubicon에서의 워프 가속도 변경를 염려하다.
이번 Rubicon에서의 워프 가속도 변경를 염려하기 시작했다. CCP Fozzie는 단기 및 장기간 의 모니터링 결과들을 자세히 확인했으며, 필요하다면 조정 할 것이다. 변경은 예상 수치내에서 이뤄질것이다.

Rubicon에 출시될 배치가능한 신규 구조물의 비공식 리스트
CCP Fozzie는 Rubicon의 새로운 설치 가능한 모든 구조물(휴대용 창고, 자동 Tractor 장치, Cyno 억제기, Siphon 유닛)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포럼에 게시물의 가치를 되새기자!
CCP Ytterbium는 함선 마스터 및 게임설계자로 유명하다. 문장의 지배자로는 덜알려졌지만 그는 최근 포럼 게시물에서 그것을 입증하였다. 확인해보자.

테스트 서버(Singularity)의 자동계정 업데이트
메인서버의 계정 변경 후, 테스트 서버의 계정은  12~36시간 이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기에, 더 이상 수동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다고 CCP Habakuk이 설명했다.

CCP WhiteNoiseTrash가 상세한 오디오 피드백 환영!
오디오의 문제점이나 개선점을 말해 줄 수 있는가? CCP는 피드백을 환영한다. 그는 다중계정 이용자를 위한 오디오의 일반적인 개선 사항을 언급했다.

방사형 메뉴(Radial menu)의 활용도 증가
CCP karkur는 마우스버튼을 누르면 방사형 메뉴(Radial menu)가 나타나는 시간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이것은 게임에서 ESC를 누르면 나타나는 메뉴 'General Settings'탭에서 조정 할 수 있다.

클릭하면 확대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 발매 파티!
CCP는 Reykjavik 본사에서 11월 7일 목요일 19:30분(UTC) 부터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의 최초 구매자 모집 행사를 벌인다.

CCP 오디오 엔진의 성능
CCP WhiteNoiseTrash은 현재 EVE 오디오 기반으로도 이론상 도플러효과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겨울 확장팩 Rubicon의 토론과 피드백 쓰레드



배경이야기와 게임속 뉴스
CEP가 '작전명 : 하이랜더' 누설을 반박
칼다리 수뇌부(CEP)는 글로벌 기업의 CEO를 대신하여, 모든 수뇌진이 갈란테 연방과 협력하여 Tibus Heth의 몰락 또는 칼다리 프라임의 침공을 초래했다는 보고서에 대한, 반박 성명서를 발표했다. 게다가, CEP는 갈란테에게 보고서에 언급된 임원 및 해군 장교 전체 리스트를 넘기라고 요청했다.


행사들
EVE Blob, London, UK - 11월 1~2일
Montreal, Canada - 11월 2일
CE Launch party, CCP HQ, Reykjavik, Iceland - 11월 7일
Edmonton, Canada - 11월 9일
Toronto, Canada - 11월 16일
EVE Down Under, Sydney, Australia - 11월 29일~12월 1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