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3일 목요일

[Rubicon 1.1] 옴니디렉셔날 트래킹 링크(Omnidirectional Tracking Links)

이 긴 쓰레드를 읽으며 미소를 기대한다.

Hello! 이 쓰레드에선 기본적으로 과부하 조정과 함께 Rubicon 1.1에서 조정될 Omnidirectional Tracking Links를 다루는 글이다.

이것을 읽기 전에 모듈 부하 조정(Heat Iterations) 게시물-한글을 읽어보길 바란다.

간단하게 말해서 Omnidirectional Tracking Links를 Tracking Computers처럼 작동하게 하는것이다. 이 모듈은 스크립트를 사용해서 과부하를 할 수 있게 되며, Tracking Computers와 비슷한 강도의 보너스를 얻게 된다..

때문에 옴니(Omnis)들의 전체 능력을 감소시킬 계획이다.(특히 optimal range에 대한).


센트리드론은 명백한 무기 체계 중의 하나로써 지금까지 많은 토론이 진행되었다. 여태까지 드론은 작동체계를 손댄적은 없었지만, 이 변화가 좀 더 균형있는 게임을 만들거라고 우리는 믿는다. 센트리드론 무기체계는 장, 단점이 분명한데, 전체적인 관점에선 어떤 걸 골라도 최고의 성능을 나타내게 된다. 우리는 다른 무기체게와 똑같이 되는걸 원하지 않는다. 센트리드론의 불리한 점은, 무엇보다도 이동불가, 유닛 손실이 있으며, 이런 점을 메꾸기 위해 강력한 무기 시스템을 이점으로 가지게 된다. 하지만 우리의  최우선적인 균형맞추기 방법론은 센트리드론의 이점은 센트리 드론 그 자체라고 믿는것이며, 그들은 무기 업그레이드로(weapon upgrade) 작동되는 유사한 모듈에 비해 너무 우수하다.

이 변경은 결과적으로 조종사에게 훌륭한 거리 보너스와, 트래킹 보너스 중 하나를 선택하게 할것이다.  트래킹 컴퓨터들(Tracking Computers)처럼 옴니들도 이제 거리(range) 보다 트래킹에 강력한 보너스를 주게 되게된다.

옴니들은 이제 단순한 정밀사격거리(optimal range)대신 유효사격거리(falloff) 보너스를 주게되며, 유효사격거리의 증가로 이어지는 유용성에 대한 판단은, 처음으로 사람들의 가치판단에 맡기겠다.

옴니들은 이전과 같은 피팅 요구사항을 계속 유지하며(TC보다는 약간 높다), 10초의 작동시간, Tracking Computers보다 낮은 캡(cap) 사용율(한번가동에 4캡)로 즐길수 있게 된다. 그 것들은 Tracking Computers, Remote Tracking Computers와 같은 스크립트를 사용하게 될것이다.

우리는 지금도 변경된 센트리드론들이 매우 활용도 높은 무기체계이며, 결과적으로 유저들이 피팅하고 비행 할 때 좀 더 나은 선택지를 줄 수있게 될 것이라 믿고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한번도 조정되지 않은 센트리드론들을 그대로 놔둔다면, 아무 계획없이 그저 방치하는 실수를 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 변경사항들은 즉시 테스트 할수 있도록 SISI에 적용할것이고, 여러분의 건설적인 의견과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한다.

Thanks!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