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5일 토요일

[Rubicon 1.1] 인터셉터 민첩성 조정

전반적으로 Rubicon에서 인터셉터(Interceptor) 재조정은 아주 성공적이였다. 인터셉터가 유저들의 게임플레이에 반영되었고, 그들의 반응을 보고 우린 매우 즐거웠다. EVE에 적용된 다른 변화들도 포함해서 말이다.

하지만 우리는 게임플에이의 두가지 측면에서 인터셉터들과 다른 프리깃 간에 약간 강제적으로 균형을 맞춰보려 한다. 인터셉터의 민첩성이 약간 줄어든다면 좀 더 좋을것이다. 우리는 1.1에서 민첩성을 조정하려 하며, 결과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다.

오든 인터셉터는 이번에 민첩성을 약간 너프(nerf)해서, 미사일 셉터(Crow와 Malediction)는 다른 쪽의 능력치가 너무 좋기 때문에, 좀 더 큰 폭으로 조정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 그룹의 평균 정렬시간(align time)이 10% 길어지게 된다.



인터셉터들의 밸런스는 팩션(Faction) 프리깃보다 좀 더 빠르며 (워프(warp)속도 + 버블 면역(bubble immunity)), 좋은 민첩성을 가져 프리깃 PVP 전투 장면이 좀 더 흥미진진하게 될것이라 믿는다.

민첩성(질량 변동에 의한)은 함선의 회전시간에 영향을 주게된다(종종 정렬시간으로 측정되는). 낮을 수록 좋다.
스킬레벨 0인 가상의 캐릭터를 적용한 인터셉터의 정렬시간 목록표는 아래와 같다.


CRUSADER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2 (+0.1) / 4.66 (+0.15)

=============================================================================

MALEDICTION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7 (+0.55) / 5.12 (+0.76)

=============================================================================

RAPTOR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35 (+0.15) / 4.64 (+0.21)

=============================================================================

CROW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7 (+0.6) / 5.46 (+0.88)

=============================================================================

TARANIS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25 (+0.25) / 4.82 (+0.37)

=============================================================================

ARES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35 (+0.25) / 4.6 (+0.21)

=============================================================================

CLAW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15 (+0.15) / 4.8 (+0.23)

=============================================================================

STILETTO
기동성 (민첩성 / 정렬시간): 3.5 (+0.4) / 4.95 (+0.57)


여러분의 SISI에 간단히 표시될 것이다. 찾아보길.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달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