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1일 화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9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4년 3번째 주간인 1월 11일 부터 17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 도움말 : 별도로 한글이라는 표기가 없으면 영문사이트 링크입니다.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 정보
신병 훈련기간 3번째: 산업(Industry) - 포럼 의견
커뮤니티 개발자들이 2013년 10월 부터 신병훈련기간에 기간당 정기인원 400명을 모아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제는 전부 11개로, 개별 시간표로 나눠진 산업활동을 할 때다!  여러분이 신입 또는 기존 유저라도; 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간에 참여하길 바란다.

Super Friends가 공개한 추가 설치구조물들 - 포럼 의견
몇가지 새로운 휴대용 설치물들이 이번 Rubicon 1.1에 출시된다. CCP SoniClover는 이 흥미로운 구조물에 대한 토론에 모두를 초대해 가치있는 피드백을 나누길 바라고 있다. 2개의 siphon변종 중 한 유닛이라도 널섹(nullsec) 우주에서 NPC사냥시, 여러분에게 더 손쉽게 돈을 벌어다 줄 것이다 - 위험한 곳이다!

New Eden Open II의 추가정보 - 포럼 의견
 New Eden Open II 신청이 1월 20일까지 계속된다. CCP Bro는 이번 신청에 대해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들려 주고 싶어한다. 팀 후원과 같은 NEO II 의 체계를 개선해서, 플레이어들이 더욱 광고를 노출 할 수 있게 되었다. 블로그를 읽어보자!!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과학 & 산업(생산 및 개발) 여론조사 - 여러분의 의견이 필요하다!
 개발자팀 "Game of Drones"은 EVE에 대한 큰 노력의 일환으로 Science & Industry에 대한 광범위한 탐사와 조사업무를 하고있다고 CCP Arrow가 설명했다. 그런 이유로 설문조사에 대한 여러분의 참여를 바란다! 산업 설문조사는 이쪽에서 해주길 바란다: http://industry.questionpro.com

테스트 서버에서 NEO II 연습하기?
CCP Fozzie 가 설명하길, New Eden Open II에 참여하는 팀 개개의 환경을 테스트서버에 완벽하게 맞추는 것은 불가능 할 것이라고 한다. 대신 테스트서버 Singularity에서 간단한 연습훈련 정도는 가능해 보인다. 추가 정보들은 신청 종료 이후 게시 될 것이다.

Apocalypse이후의 생존
Apocalypse이후 얼마나 오랫동안 살아남았는가? CCP Shiny는 10년 동안 생존했지만, 놀랍게도 CCP Falcon은 40년동안 살아남았다!

NEO II 홍보는 어떻게 하나
EVE TV가 3월에 열리는 New Eden Open II  생방송 기간 동안 광고를 게시할 공간을 제공해주기로 했다. CCP Loxy가 자세하게 설명하길 어떻게든 여러분은 EVE TV에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였다. 사전 토너먼트를 위해 다수의 광고가 실린다는게 놀랍다!

스테이션 안은 안전 한가?
CCP Falcon이 말하길 스테이션 안에서 조차 여러분은 안전을 보장받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 그는 몇개의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건 단지 은퇴한 해적의 황당무계한 이야기일까? 여러분이 판단하길!

오디오엔진 업데이트
CCP WhiteNoiseTrash는 이전에 발생한 문제에 대한 오디오 엔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을 확인하길!

EVE Vegas 2014 - 기획 돌입!
수많은 EVE 게이머들이 Las Vegas에서 모였던 너무도 즐거웠던 EVE Vegas 2013을 기억한다. 이제 다음  EVE Vegas를 위한 기획을 시작한다. - 2014년에도 하나가 되길 바라니까! CCP Guard는 여러분이 제안 할 것들, 여러분이 보고 싶어 하는 것들을 궁금해한다. 부끄러워하지말고 당신의 생각을 말해달라!

CCP와 함께: 프랑스 언어 구사자
CCP는 열정적인 원어민 프랑스어 구사자를 찾고있다. 입후보에 성공하면 Reykjavik의 현지화팀에 합류하게 될것이며, 아이슬란드에서 CCP가 만든 모든 웹사이트의 출판 자료와 프랑스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의 현지화를 지원하게 된다. CCP 직업구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자.

지식과 허구: Rifter와 함께 하는 행성비행?
CCP Falcon는 기술적 측면에서의 우주선 건조, 함선의 운영, 서브시스템을 비롯한 여러가지  매우 흥미로운 것들을 알고있다. 그는 거의 모든 배경지식을 알고있기에 rifter로 대기권 비행 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을것이다

모듈 타이머와 시간확장(time dilation)
시간확장은 여러분의 모듈 작동이 완료될때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판단하기 어렵게 한다. CCP Rise가 상황을 좀 나아지게 하는 제안을 찾아봤지만, HUD를 개선하는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보증 할 수 없다.



확장팩 Rubicon 1.1의 특징
Rubicon 1.1 테스트서버(Singularity) - 일반 피드백 스레드

테스트 서버(Singularity)로의 접속
버그 보고서

New - 모듈부하 조정(Heat Iteration)과 함께 Capital Turret 트래킹 변경-한글
New - Drone쉴드의 회복 속도
New - 조우감시시스템(ESS)과 변형 사이펀
New - 모듈부하 조정과 함께 EW 강도 변경-한글
New - Interceptor 민첩성 변경
소소한 것들 - CCP karkur
휴대용 점프 유닛(Mobile Micro Jump Unit)과 휴대용 스캔 억제기(Mobile Scan Inhibitor)
Nestor - Sisters of EVE battleship-한글
New - Omnidirectional Tracking Links-한글
New - 과부하(Overheat) 세부조정-한글
카메라 추적 UI 개선
Crucible 선체 디자인 변경-한글

배경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Placid에서 Guristas의 활동에 연방 정보국이 반응하다
Black Eagles의 첩보 에이전트 분대장 Gaterau대령은, 연방정보국이 " Guristas 군대가 Citadel을 통과하기 전 Black Rise부터 Aldranette를 경유해 Placid까지 정체불명의 비행체를 추격해 들어왔으며, Tribute의 M-OEE8을 거쳐 칼다리 국경 Lonetrek에 침입했다고 생각한다. "라고 설명했다.  Gaterau가 말하길 “ FIO의 프로토타입으로 추정되거나 특이한 비행체가 작전의 일부라는 증거는 없다.” 라고 확인하여 소문을 불식 시켰다 “연방 해군 Tripwire 부대는 프리깃급 함선의 워프식별신호를 일련번호로 등록했고, 프로필은 엿같은 등급의 인터셉터와 매우 일치한다.”  인터뷰를 요청하자, 칼다리 해군은 사건에 대한 언급을 거부한다고 하였다.


득별 공지 - 주간 요약 보고서를 이메일 뉴스레터로?
우리는 "This Week in EVE"를 이메일 뉴스레터로 발송하는 것 생각해보았다. 이제 여러분은 요약된 뉴스레터를 구독신청해서 매주 받아 볼 수 있다. 이메일 구독 서비스의 필요성을 우리는 이해한다.

이메일을 통해 매주의 요약정리를 받아보고 싶다면 여기서 신청해보길:  EVEWeekly 신청하기

이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충분한 수요가 있다면 우리는 바로 이메일 구독 서비스를 할것이다. 우리가 작업하는 양에 비해 수요가 너무 낮을 경우 이 아이디어는 폐기될것이다. 여러분이 결정해달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