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화요일

[Rubicon] 로섹에서의 초급 전투 탐사(combat exploration)

이봐 제군들, Rubicon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는데 여러분들을 그걸 알기 바란다.

이번해 Fanfest 에서 CCP 주요계획으로 언급된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탐사콘텐츠의 부족은,  직업으로써의 해적을 결심하게 한다. 하이섹에서 locked 한다는것은 대부분 새로운 플레이어 들에게는 친선 전투 탐사(friendly combat exploration)를 한다는 의미이다. 그때부터 우리는 뭔가를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그래서 Rubicon에서는 로섹에서 대부분의 하이섹 전투 탐사 콘텐츠를  확장시키는 매우 단순한 변화를 주었다.(combat anoms, DED complexes and unrated complexes) 이 콘텐츠는 기존의 로섹 콘텐츠와 함께 출현한다. 새로운 사이트는 로섹의 콘텐츠를 재배치 하거나 사이트의 출현 빈도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현재 로섹에서는 하이섹 보다 출현하는 탐사 콘텐츠의 수가 절반에 불과하며, 그 숫자는 출시하기 전에 증가하거나, 후속 확장팩에서 적용되거나, 우리가 필요로 하는 시점에 따라 달라진다.

그렇다는 얘기는  당신의 스캐너로 로섹 전투 사이트 중 새로운 타입의 사이트를 찾을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스캐너로 아노말리를 쉽게 구별할수있도록 해, 여러분이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 할것 이다. 그리고 다수의 신규/올드 플레이어들이  1/10 이나 2/10레벨의 시그니쳐에서 얻은 전리품에 관심이 있게 될 것이다. 우리는 로섹에 다양한 형태과 크기를 가진 다수의 해적들로 꽉 채워버리고 싶다.

이 변화는 테스트서버 다음 업데이트 이후 변하며,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대하고 있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2개:

  1. 로우섹 잔치 벌이겠다는거군요. 사람들이 로우섹을 잘 안가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로섹이 좀 많이 위험하거든요. 탐사콘텐츠를 늘려도 늙은(?)유저들의 해적질은 멈추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삭제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