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4일 토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4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50번째 주간인 12월 6일 부터 12월 13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정보
영상: EVE Online 2013 성탄절 축제 - A Yule Lads 이야기
아이슬란드 Yule Lads는 거친 친구들이다, 작년까지는 어느정도 얌전하게 지냈다.
이 우스꽝스러운 비디오를 보면 Yule Lads의 뒷 이야기를 알 수 있다.

행복한 성탄절... 여러분들에게! - 포럼 의견
EVE 게이머 여러분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Yule Lads에서 크리스마스까지 남은 13일 동안  멋진 선물을 여러분에게 배달하기로 했다. 재림절(역주:크리스마스 전 4주간의 기간)기간동안 달력을 체크하자!

플렉스 기증: 필리핀으로 - 결과 - 포럼 의견
치명적인 폭풍으로 폐허가 된 필리핀 사람들을 돕기위해 플랙스를 기증받았는데 우리가 예상했던것보다 믿기힘들정도로 많은 기부금이 모였다. 고맙다. 매우매우 고맙다.

CCP Scarlet과 함께하는 "모집 - 관심집중: CCP Game"의 진행 중의 인터뷰
HR매니저 CCP Scarlet의 통찰력이 돋보이는 재미있는 인터뷰를 확인해보자! 여러분이 CCP에서 일하길 원하지 않는다고 해도 이 인터뷰를 통해 무언가 새로운 걸 간파할수 있게 될 것이다. 확인해보자!

New Eden 오픈 2 - 룰, 가입, 그리고 특이점들 - 포럼 의견
토너먼트 주심이였던 CCP Gargant가 다가오는 토너먼트 대회, 총 상금 $25,000이 걸린 New Eden 오픈 2의 규정을 알린다. 또한, NEO II에서 업데이트된 스케줄을 확인 할수 있다.

Twitch 통합은 이쪽! - 포럼의견
Rubicon 1.0.8부터 EVE클라이언트에서 직접 Twitch.tv로 스트리밍 되는 것을 공지했다.
CCP Rise의 최근 개발자 블로그에서 EVE클라이언트 스트리밍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인할수 있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BattleClinic - 포럼의견
롱런 하고있는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시리즈에서는 EVE커뮤니티 중 현재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CCP  Eterne의 최근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는 모든 EVE사이트 중에 가장 유명한 Battleclinic이다

CCP Pokethulhu가 Forbes지에 EVE Online과 은하계 자유시장에 대해서 말하다
CCP Pokethulhu가 Forbes지에 EVE Online에 대한, 은하계 자유시장과 우주에서 가장 놀라운 EVE커뮤니티의 굉장함에 대해 말했다. 그 결과 꽤 잘쓰여진 재미난 인터뷰가 되었으니 놓치지 말고 읽어 보길. 또한 2번째로 DUST 514와 EVE Valkyrie대한 인터뷰기사가 있으니  확인해보자.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계정 관리 이슈 - 2013년 12월 13일 금요일
Yule Lads의 친구들이 약간 화가난듯하다. 그들은 EVE 재림절 기간에 전달될 모든 선물들의 배달을 방해하는 추가공격을 하였다. 하지만 이 이슈는 곧 처리될테니 걱정하지 말길! 선물은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이니.

공지사항을 악용하다 - 우주기지 방어막안으로 함선 비비기
 우주기지 방어막(starbase force-fields) 속으로 함선 비비기(bump)는 우주기지에 세팅설정된 통과암호를 우회해 접근하는 것으로 악용되고 있다고 생각된다.

여러분들의 성탄절 양말속 선물
오는 성탄절에 Santa Spirit(산타 영혼)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12월 14일엔 Derelik리전 항성계 도처에 무작위로 Santa Spirit의 상점을 설치해 여러분에게 선물을 나눠줄것이다. 여기를 읽어봐라, 고마워. Santa Spirit!

(역주 : 위치 힌트 입니다. ^^ *hint*cough*hint*Eterne*cough*no concord*cough*)


Rapid Missile Launcher의 사용
CCP Fozzie는 인기를 모으고 있는 Rapid Missile Launchers에 대한 재미있는 몇가지 통계를 발표했다. 나중에 CCP Rise가 쓰레드에 Rapid Missile Launcher 변경에 대한 추가 정보를 게시할 것이다.

CCP TomB의 생존!
충격! 누군가 발견되었다, CCP TomB가 포럼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Rubicon에서 불안정한 프레임으로 미세한 과부하 현상
CCP Snorlax는 EVE Online: Rubicon에서 발생한 몇가지 그래픽 문제를 피할수 있는 몇가지 쓸만한 힌트를 내놨다.

CCP WhiteNoiseTrash에게 오디오 변경 피드백을
CCP WhiteNoiseTrash는 오디오 변경 피드백 쓰레드에서 도움이 되는 힌트와 좋은 댓글을 추천하였다.  CCP WhiteNoiseTrash가 언급한 게시물에 대한 댓글은 gate sounds에 있다.

EVE client 또는 launcher의 프록시 서버 지원은 아예 없음
CCP Atropos의 설명에 따르면, EVE client 던지 아니면 EVE launcher의 프록시 사용에 대한 지원계획은 아예없다고 하였다. 이 작동방식은 지원하지 않는다.

CCP Fozzie가 해적 미사일 함선에 대해서
CCP Fozzie가 해적 미사일 함선들에 대한 질문을 받고, 새로운 해적함선의 추가 보다는 현재의 해적함선을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올바른지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대답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
마스터리 재조정과 자격증에 대한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한다! 그 외의 피드백도 ok!

Keybinding( ESC키)이 Windows 8.1에서 작동하지 않는다구?
여러분의 키바인딩(ESC)이 Window 8.1에서 더이상 작동하지 않는면, CCP Snorlax가 당신을 위한 몇가지 정보를 알려줄것이다.

캐릭터 선택화면의 지연 버그
여러분이 EVE 재림절 기간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으면. 선물은 redeem 시스템을 통해 받을수 있다. 그러나, 몇가지 아이템은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잘못된 숫자로 표시될수있다. 디스플레이 버그가 있다.

Twitch 스트리밍에 모든 사운드 입력을 사용 할 수 있다
CCP Maverick는 여러분의 모든 컴퓨터 사운드를  Twitch에 물려서 쓸수있다고 확인해줬다. . 그러니, 여러분은 쭈욱~ 컴퓨터에 마이크 단자를 꽂아서 방송을 할수있다. 마치 배경음악이 깔리는것 처럼 말이다.



P.S : 그동안 건강상의 이유로 쉬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원본보기
번역: 홍보실

댓글 4개:

  1. 이제나 저제나 하면서 기다리던 게시글이 왔군요 @.@

    답글삭제
  2. 여러분들의 성탄절 양말속 선물

    이 이벤트 상점 찾는게 일이겠군요. 힌트를 봐도 어디인지 감도 안잡이니.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어려워요.. ㅠㅠ 그리고 저사람은 직원이 아니고 일반 유저 중 한명이더군요.

      삭제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