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7일 화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7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4년 1번째 주간인 12월 28일 부터 2014년 1월 3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정보
CSM8 - 첫번째 회담(Summit) 회의록 발간 - 포럼의견
8번째 은하 관리 의회 (CSM8)와 CCP는 지난 2013년 8월에 첫번째 회담 일정을 잡았었다. 레이캬자크 회담 동안 폭넓고 다양한 주제를 논의되었는데, 자세한 내용을 담은 회의록이 지금 출간되었다. 76페이지의 흥미로운 회의록 내용을 살펴보자!

MMORPG.com 주최, 2013 최고의 상 - 최고의 정예 MMO - EVE Online
MMORPG.com의 스탭들이 모여 '매년 최고의 상'을 정하는데 2013년 최고의 상을 발표했다. EVE Online은 '최고의 정예 MMO'상을 수상, 축하합니다!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의 2014년이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란다! 이제 축하 불꽃놀이를 합시다!

불꽃놀이 현재 적용!
Noble Exchange에 불꽃놀이 아이템이 입고되었다.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redeem system)을 확인하도록!

EVE에 신년맞이 DDoS 공격
Tranquility에 신년맞이 DDoS공격을 받는걸 보았다. CCP Explorer가 어떤방법으로 문제를 재빨리 해결했는지 설명해 줄 것이다.

CCP Gargant의 아름다운 목소리
CCP Gargant가 신참들의 탐사대 훈련을 진행하면서,버블에 잡혔을때 가수로써의 재능을 선보였다. 정말 놀라운 결과였다. 모든 신참들은 지루하다는 생각을 할 수 없었다!

Advent Calendar가 다시 잘 작동됨
약간의 문제가 있긴 했지만, EVE Advent calendar가 다시 제대로 작동하게 되었다는걸 GM Spiral이 확인했다. Yule Lads의 친구들이 새해 맞이를 제대로 축하 하는걸지도?

알(pod) 출격!
알로 최대한 빨리 워프를 시도해 출격하는게 가능할까? (Ex-) 해적 CCP Falcon이 이질문에 간단히 답변했다: 그래, 그것은 가능하지!

마켓 UI, 여러분의 주문에 특별한 표식
몇몇 게이머들이 이야기한것 처럼 마켓의 모든 주문을 편하게 볼 수 있게 된다면 매우 편리할것이다. CCP karkur는 자신의 주문만 빠르게 표시해주는 것은 이미 가능하다고한다. 좋았어 CCP karkur! 그냥 마켓 창을 열고 세팅탭에서  "Mark my orders" 기능을 활성화 시켜 주면 된다.

클릭하면 확대

선택사항이 된 클라우드 로딩(cloud Loading)
CCP Mankiller은 일반적으로 포럼에 잘 포스팅하지 않지만, 그는 그걸 해버렸다. 마치 번개처럼 빨랐다! 플레이어들은 클라우드 표시를 꺼버리면 그래픽 카드 엔진에 퍼포먼스 문제가 발생하는지 질문했다. CCP Mankiller는 루비콘 1.1출시와 함께 지금도 그럴수 있다고 2시간 내에 답변글을 달았다. - QA도 인정 해 준다면 말이다.

점프게이트는 사람이 작동?
들리는 소문처럼 EVE:점프게이트는 유인운영 된다는 재미난 질문을 들어본적이 있는가? 최소한 대부분의 게이트에는 대피소 같은 구조물이 표시된다. CCP Falcon은 사람이 직접 작동하는 것이 맞다고 한다.

신참의 뉴스레터?
신참 훈련기간의 뉴스레터 또는 게임 밖에서 특별한 알림을 받길 원하는가? 지금 당장은 할수 없지만, 현재 게임 실행 광고판에 게임내 헬프채널과 알림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Collector's Edition, 사전 구매 아이템은 이제 없다
Collector's Edition (CE)의 사전구매 아이템은 이전 사전구매자들만 적용된다. 이제부터 사전구매 아이템은 더이상 지급되지 않는다.



배경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수장 Acassa Midular가 부족 의회의 자치 교리를 만드는 작업에 착수하다.
Matar에 위치한 Grand Caravanserai(큰 거처)의 기대연설에서 , 수장 Acassa Midular는 Gallente 테러리스트 Gerne Broteau에 의해서 암살된 이전 수장 Karin Midular을 계기로 민마타 부족 7 지파의 완벽한 역할을 위해 더 강한 부족의 자치권을 맹렬히 촉구한다고 언급했다

Andon Gardieu가 Gallente 상원의회 대표로 선출
국내 선거결과 새 상원의회 대표로 Andon Gardieu가 선출되었다고  Gallente 상원이 발표했다: Andon Gardieu는 상원대표직을 수락 할 것이다. 발표는 여론에 매우 긍정적이였으며, 100년 동안 여성 상원대표가 선출 된 것은 처음있는 일이다.

Umokka에서 제5회 정기 신년행사가 열리다
캡슐리어 Daggaroth가 개최한 제5회 EVE 신년 축제가 12월 31일 23시 정각에 열렸다. 이 행사는 Caldari 해군 실험시설 외곽에 위치한 Umokka X, Moon 4에서 열렸다. 초대된 모든 캡슐리어들은 배에 레이저를 장착해, 불꽃놀이 또는 미사일로 스테이션의 밤하늘을 물들일 것이다. 뉴 에덴 라디오에서 음악을 협찬하기로 했으며, 올해 경품 추첨에도 캐리어 중의 캐리어로 잘 알려진 Chimera가 포함 될 것이다

Gardieu가 국회 의장으로 선출
상원 의원 Andon Gardieu 갈란테 상원의 새 지도자로 취임했다. 행사에는 대통령 Jacus Roden, 국장 Mentas Blaque, 총 사령관 Auvier Bauvon등 정부의 대표적인 인물들이 참석했다. 연맹 내 Gardieu 선거에 공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였으며, 많은 시민들은 지난 20년동안 성별과 종족평등, 교육개혁등에 큰 목소리를 낸 여성 대표선출을 환호했다.

Minmatar부족 새로운 정치법안 비준 후 의회 폐장
Sanmatar Maleatu Shakor는 "부족 공화국의 새로운 정치 질서"를 선언한 후, 민마타 공화국 재구성을 위해 그 결정을 민마타 부족 국회에 비준했다. Sanmatar와 일곱 지파의 족장으로 구성된 부족 국회에 민마타 공화국의 수장들이 모였는데 부족 회의의 투표 권은 부족의 족장에게만 보장된다. 공화국 국회는, 각 지파에 할당된 35자리 중 5자리를 감소시켜, 부족 의회에 영합하도록 하였다. 의회의 좌석은 부족의 재량에 의해 채워진다. 이 조항은 공식적으로 공화국 전체에 갈란테 형식의 민주주의의 종말을 초래한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