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9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6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52번째 주간인 12월 21일 부터 12월 27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정보
EVE Online 신규 비행사 FAQ
새로운 EVE Online 비행사 FAQ가 발표되었다. 신규 비행사가 궁금해할 EVE Online의 몇가지 답변과 정보가 있다. 그 FAQ는 요약된 EVE Online 웹사이트 보다 더 상세하며, ISK 가이드 같은 전체안내서 보다 훨씬 읽기 쉽다.

EVE Online 팬사이트 장식 도구(Fansite Art Kit )
2년만에 , EVE Online의 새로운 팬사이트 장식 도구(Fansite Art Kit)가 출시되었다. 그 도구 들에는 팬사이트를 EVE 테마사이트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만한 바탕화면, 배너, 컨셉스케치와 추가 장식들이 있다.

성탄절 선물을 확인하자!
Yule Lads의 멋진 선물을 받았는가? 아직 받지 못했다면 Advent calendar에서 여러분의 선물을 확인하자.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신입플레이어 훈련기간: 탐사대!
EVE 커뮤니티 팀 ISD STAR는 신규 플레이어 수행과정 중 하나로 공식 탐험대를 모집한다. CCP Gargant의 초대장을 보고 탐험대에서 마련한 계획을 확인해보자. 탐험대는 12월 27일 17:00(UTC)에 소집한다.

EVE 하드코어 모드?
만일 포드가 터졌을때 900k의 스킬 포인트가 사라진다면? CCP Fozzie가 이런 "하드코어 모드"에 몇가지 메리트가 있다고 한다 :-)

써드파티 개발자들이 우주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대해 염려하다
좀 더 편리한 조작을 위해 EVE 우주전체 데이터가 파일 기반 시스템으로 직접 마이그레이션 테스트가 되는 동안, 우주전체 데이터 사용에 대해 많은 써드파티 개발진이 신규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몇가지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CCP Lebowski는 우주전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후에도 써드파티 개발진들이 무리 없이 이용 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하였다.

커뮤니티 설문조사 - EVE Online: Rubicon
EVE Online: Rubicon 피드백 설문조사에 모든 플레이어들을 초대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귀중한 피드백은, 여러분이 Rubicon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즉시 우리에게 알려 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다. Rubicon 설문조사를 수락해서 EVE Online이 풍성해지도록 도와주길 바란다!

눈송이 & 불꽃놀이 탄약 추가
Yule Lads에서 여러분들에게 추가 눈송이와 불꽃놀이 탄약을 제공한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계정에 다량의 미사용된 Aurum을 가지고 있는데 (예전에 CCP가 제공한 선물들), 우리는 불꽃놀이와 눈송이를 성탄절이 끝날때까지 Noble Exchange 품목에 두었다. 다음 성탄절 축제 기간까지 여러분의 지갑에 남겨 Aurum을 이점으로 활용 할 수도 있다.

판매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 - Musterbrand
우리의 파트너 Musterbrand가 EVE: The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을 휴일이후에도 판매한다고 공지하게 되서 기쁘다. Collector's Edition은 2013년 12월 20일 16:00부터 2014년 1월 1일 23:59까지(UTC) $99.00 / €99.00로 할인되어 판매된다.

Collector's Edition의 가격
몇몇 사람들은 Collector's Edition의 가격이 $99와 €99.99인 반면에 1 USD가 현재 0.72 Euro이라며 의문을 제기했다. CCP Falcon이 설명하길, Euro 가격에는 VAT가 포함되어 있지만 USD 가격에는 $99 + 세금(TAX)을 내야한다 하였다.(미국은 각 주마다 세율(tax)이 변동한다).

성탄절 PLEX 판매! 15% 할인!
성탄절기간동안, PLEX 할인 판매 할수 있게 되어 매우기쁘다. 모든 PLEX 묶음상품들은 1월 1일 까지 1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축제 기간동안 바로 여러분의 계정관리 페이지로 가서PLEX를 구매해 이러한 이점을 누려보자!

New Eden의 최고 부자
사람들이 항상 궁금해하는 질문 중 하나는: New Eden에서 누가 가장 부자인가? 어떤 사람은 New Eden 최고 부자가 캡슐리어들에게 세금을 걷는 NPC회사의 CEO들 중 한명이라고 생각한다. CCP Falcon은 그들이 그동안 걷은 세금이 '무지막지하게 많다'고 한다.

Evelopedia 소설 포탈 업데이트?
EVE 소설(Fiction) 포탈이 필수 업데이트 때문에 잠시동안 서비스를 못하게 되는데, CCP Falcon은 2014년 3월에 출시될 EVE: Source에 특별하게 들어갈 장면의, 다량의 디지털 작업들이 완료되었다고 설명했다.



배경이야기 및 게임속 뉴스
상원의회 의장 사퇴, 연합정부 대소동
갈란테연합 상원의회 의장 Aulmont Meis은 Highlander 스캔들의 여파로 오늘 오전이 지나서 옷을 벗고 연합 정부를 떠났다. 하원의회는 그의 사임을 알린 후에, Meis는 다음과 같은 불법적인 국경침해에 대한 제제를 선언했다.  "오직 갈란테 연합과 국민의 안전, 자유를 수호에 필요해야한다" 또한 "연합은  칼다리 Providence 이사회의 추가 공격에 대해 충분히 방어할수 있는지 보증해야한다".

민마타 부족 국회 이력을 가진 새로운 Sebiestor 수장
민마타 공화국의 부족 의회 공식 업무를 재개하여, Sebiestor 부족의 수장 Acassa Midular을 선출하였다. Midular는 민마타 국 Grand Caravanserai에서 다른 6부족의 수장으로 합류해서, 의회의 마지막 공식 기간이전 그녀의 동료와 개인적인 회의가 있음을 이해했다. Sebiestor전통에 따르면 새로운 수장은 전임자의 결정에 얽매이지 않아도 되는데, 의회에서 부족의 참석를 완료하기위해 새로운 선언을 해야할 필요가 있다. 이 선언은 전체 연설이라기 보다 Sebiestor부족이 명시된 위치의 형식적인 확인으로 알려졌다.

상원의회가 국경 위반에 대한 성명서를 발표
연합 해군과 갈란테 대통령 비서실은 Highlander 작전 이후 누출된 칼다리 국경 불법 침해에 대한 서류일체에 대한 공식적인 공동 반응을 내놨다. 성명에서는, 최고 사령관 Anteson Ranchel이 진행된 임무를 확인했지만, 모든 작전은 소극적이며 관망적이였다고 강조했다. 대통령 비서실은 "이 작전은 안보를 위해 필요불가결하다" 하다 덧붙였다. 칼다리 수뇌부는 "더 이상의 칼다리 국경침해 행위 발생시 살상무기를 눈앞에서 보게 될 것이다"이라며 칼다리 해군을 통해 응답했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