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0일 토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3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29번째 주간인 7월 13일 부터 19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연결된 링크에 별도의 (한글)표시가 없으면 영문 사이트로 이동 됩니다.

개발자 블로그
수집가용 제품 선 구매자들을 위한 팔 문신 - 포럼 의견
이브 : 두번째 10주년 수집가용 제품에는 이브온라인의 역사적인 첫 10주년을 응축하였는데 ,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강렬하고 큰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물리적 가상 상품이 들어있다. 수집가용 제품은 2013년 10월에 발매될 예정이지만, 제품 선 구매자들은 이브온라인 캐릭터에게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어깨문신 4개 중의 1개를 받게 될 것이다. 여기에 포함되는 문신은 드론(Drone), 잔해(Wreckage), 시제품(Prototype), 자연(Nature)이다. 확인해 보자.

산업(industrial) 함선 이름변경 및 재조정(한글) - 포럼 의견
플레이어 피드백과 건설적인 의견들을 바탕으로, CCP Rise는 테크(이하 T) 1 산업 함선의 리밸런싱을 진행했다. 현재 갈란테 Iteron II 에서 IV까지, 그리고 Hoarder는 특정한 아이템만 실을수 있는 화물칸(cargo bay)을 받게되었다. 남아있는 종족별 산업 함선 역시 개조 될 것이다.

* Sigil (더 튼튼하게), Bestower (잠재적으로 더 큰 화물칸)
* Badger (카고 와 미사일런쳐), Tayra (구 Badger MkII, 카고와 미사일 런처 기본치 증가)
* Wreathe (더 빠르게), Mammoth (최고의 항해 속도)
* Nereus (구 Iteron, 완벽한 표준, 드론까지), Iteron Mark V (완벽한 표준)

다음의 T1 산업함선들은 일반적으로 화물칸이 매우 작지만, 특정 아이템만 실을 수 있는 큰 특별 화물실을 가지게 되었다.
* Kryos (구 Iteron Mark II):  미네랄(minerals)전용 저장공간
* Epithal (구 Iteron Mark III): 행성 생산품(planetary commodities)전용 저장공간
* Miasmos (구 Iteron Mark IV): 광물(가스 또는 아이스)전용 저장공간
* Hoarder: 탄환(ammunition), 캡 충전지(cap charges), 폭탄, 나노머신 접작체(nanite paste), 등 '장전(charge)' 그룹의 모든 것들을 위한 전용 저장공간


개발자 게시물, 포럼소식, 뉴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의 시합: 간단한 가이드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올해의 얼라이언스 토너먼트가 이번 주말에 시작되어, 7월 20일과 21일, 2주간 계속되고 결승전은 8월 4일에 열린다. CCP Garant가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의 시합 진행을 설명하는 간단한 가이드를 만들었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은 7월 20일 우리의 스튜디오에서 생중계가 실황해설 될 예정이다. 꼭 보세요!

[오딧세이 1.1] 헤비 어설트 크루져(Heavy Assault Cruisers)
CCP Rise는 오딧세이 1.1의 목표로 현재 잘 안쓰이는 헤비어설트크루져(Eagel, Cerberus, Sacrilege)를 재조정해 사용률을 높이는 것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발표했다. 현재의 쓰임새를 무효화 하는 것 보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서 지원할것이다.

HAC은 새로운 역할(role) 보너스에 큰 변화를 줄 것이다: 마이크로 워프드라이브 시그니쳐(Signature)페널티 50% 감소

위에 링크된 게시물의 추가 내용을 확인 바라며, 여러분의 건설적인 피트백을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아래에 언급되는 미디움-라지, 원거리 무기의 재조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딧세이 1.1] 미디움 레일(Rail), 빔(Beam), 아틸러리(Artillery) 재조정
먼저 언급한 헤비 어썰트 크루저의 재조정과 함께, CCP Rise는 미디움 원거리 무기 재조정 내용을 발표했다. 데미지 증가/발사간격 상향이 논의되고있으며, 약간의 추적속도(tracking speed)가 감소되는 등 큰 변화가 있을것이다.

미디움 레일(Rails): 발사 속도(Rate of fire) +15%, 추적 속도(Tracking Speed) -15%
미디움 빔(Beams): 데미지 배율(Damage multiplier) +25%, 추적속도 -10%
미디움 아틸러리(Artillery): 발사 속도 +10% , 추적속도 -5%

위에 링크된 게시물의 추가 내용을 확인 바라며, 여러분의 건설적인 피트백을 기다리겠습니다.

CCP Logibro, 담당자로 선정
CCP Logibro가 이브 유니버스 커뮤니티 팀의 새로운 멤버가 되었고, 이브 포럼에 자신을 소개했다. 그를 따뜻하게 환영해 주세요.

성소 이미지 콘테스트 제출 게시물 3주차(한글)
성소이미지 콘테스트의 세번째이자 마지막 세트의 목록이 발표되었다. 목표를 수행하기가 어렵지만, 성공한 참가자는 큰 보상을 받는다 : Low-Grade 'Virtue' Alpha 임플란트 한개
행운을 빈다!

CCP Fozzie가 100% 독립 지역에 대해서
우주의 어떤 지역도, 완벽한 독립 지역으로 분리되는 곳은 없을것이다.

2013년 8월 CSM 정상회담과 참석자
CSM 8 정상회담이 2013년 8월 28일 부터 30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정상회담의 상세한 내용은 행사가 몇일 남지 않은 시점에서나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동안 CCP와의 정상회담 기간중 의논되는 CSM의 "합리적인 일들"을 주도할 여러분의 참여를 권장한다.

첫번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의 어플리케이션은 CREST 기반이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에 CHEST 인터페이스의 작은 부분을 오픈한 이후, 우리는 첫번째 CREST 기반으로 개발 중인 어플리케이션을 http://null-sec.com/atxi/#/ 에 벌써 적용하였다. 멋진 작업을 구경해보자.(특히 AT 11이 어떻게 업데이트 되는지)

배경이야기 그리고 게임 속 뉴스
Kaalakiota가 Echelon의 자산 추가를 위해 판매하다.
마침내 Tibus Heth의 대통령기는, Kaalakoita사가  Echelon 엔터테인먼트의 자산 복구에 보태기 위해 판매하게 되었다. 분석가들은 Kaalakiota가 이번 분기내에 추가적인 은행대출 없이 예정된 채무를 칼다리 지역 외곽에서 해결 할 수있다고 보고있는데, 즉, 갈란테와 민마타 지역에서, 이 판매물은 꽤 매력적이다.

SOMER Blink가 900 Trillion ISK의 상금을 기념하다.
SOMER Blink,뉴에덴의 즉석복권으로 유명한 곳,는 900 tril(1 tril = 1,000 mil) isk의 상금을 배당하게 된 것으로 또다른 기념비를 세우게 되었다. 이 축제의 그랑프리 상품의 첫번째 상품은 Mastodon BPO이며, 두번째 상품은 100 PLEX이다. 3년동안 운영된 SOMER Blink는, 2010년 9월에 문을 열였다, 창업 후 1년 365일 내내 운영되고 있다. 현재 30명이 넘는 직원들이 배송을 담당하며 예금처리 및 상금을 전달합니다.

칼다리 해군 보고서: Heth가 생존 한다고 추정하다.
칼다리 해군은 하토모(Haatomo)의 해군창고 구조물 전체소탕작전 후에 Tibus Heth가 살아있다고 추정하였다. Heth를 어디에서도, 아무런 자취도 찾을수 없었다. 선발대(Leading official)는 Heth가 Black Rise의 인적이 드문 어딘가의 외딴 마을에 은신해 있을거라고 믿고있다.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 - 첫번째 주간 7월 20일/21일
웹사이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1
무료 방송: CCPGames twitch.tv page
7월 20일, 방송 시작 13:00 UTC(한국시간 22시) 부터 22:00 UTC 까지(한국시간 다음날 7시)
7월 21일, 방송 시작 13:00 UTC(한국시간 22시) 부터 22:00 UTC 까지(한국시간 다음날 7시)
포럼: EVE Alliance Tournament Discussion
개발자 블로그: Alliance Tournament XI... and a call for commentators = Alliance Tournament XI Rules and Format = Alliance Tournament XI commentator picks and other updates = Alliance Tournament XI features and prizes = Alliance Tournament XI Tournament prize ships and more!


이벤트들
Interface Bar, Berlin, German - 7월 20일
Belgrade, Serbia - 8월 8일
Raz0r Blob, Altheim, Austria - 8월 16일 부터 18일
Toronto, Canada - 8월 23일



원본보기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