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2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25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51번째 주간인 12월 14일 부터 12월 20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정보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EVE Online에서 30일 - 포럼 의견
Kudabeybe Ahmed은 스팀을 통해 11월 24일 부터 EVE Online에 승선한 신입이다. 그 후로 그는 PLEX에 대해 알게 되었고, 첫 30일 동안 게임 속 시장에서 PLEX를 구매하기 위한 충분한 돈을 벌어보기로 했다. Kudabeybe는 매일매일의 EVE 경험을 녹화한 비디오를 공개했다. 여기서 그의 재미있는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추천 팬사이트: Sovereigntywars
CCP Gargant가 제공하는 금주의 추천팬사이트는 Shalee Lianne이 운영하는 Sovereigntywars이다. 블로그는 팩션 전쟁(Factional Warfare)에 대한 모든 것을 주요화제로 다룬다. 블로그의 팩션 전쟁을 읽으면 항성계를 최소한으로 비행하면서 적(또는 친구)을 쓸어릴수 있는지 바로 깨닫게 된다. 시장 이용, 에이전트 미션 진행, 생산, 그리고 다른 많은 것들을 성공적으로 즐길수 있다.  Sovereigntywars에 가보자!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EVE은하계 데이타 마이닝 시험을 위한 테스트서버(Duality) 개방
오는 며칠동안, 테스트 서버 Duality에 제대로 작성되지 않은 EVE 은하계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을 시험가동 할 예정이다. 대신 소스(source) 제어시스템에서 파일을 작성한다. 게임데이터를 바꾸기 위한 더 많은 유연성을 허용하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CCP Lebowski가 포럼쓰레드에 공지 할 것이다.

New Eden Open II 일정 변경
이전에 발표한 New Eden Open II의 일정이 바뀌었다. 등록 개시는 1월 7일, 마감은 1월 20일. The NEO II의 첫번째 경기는 3월 1일부터 시작해, 3월 16일에 끝난다. CCP Gargant의 새로운 게시물에서 전체 일정을 확인해보자!

대규모 플릿전쟁의 지속적인 개선
CCP Veritas의 승인으로,우리는 대규모 플릿 전쟁 경험을 개선하는 작업을 계속 했다. 최근의 거대한 전쟁으로 인한 Occasional 노드의 충돌은, 서버과부하로 발생한게 아니였다. 아직 찾지못한 버그 때문이였다(매우 드문 경우에 해당한다). 에러로, 이전 노드들은 충돌했지만 , Tranquility에서는 벌써 해결했다!

CCP Logibro가 그의 Fedo를 귀여워하다
CCP Logibro가 그의 Fedo를 Squishy로 부르며 귀여워했다 - 몇사람은 이것을 수상한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Yule Lads에서 Fedo를 받았는지? 아직 받지 못했다면 EVE Advent Calendar를 확인해 보자!

CCP Fozzie, 그의 능력으로 미래를 보다
모두 CCP Fozzie가 미래에서 온 로봇으로 알고있지만, 이젠 반미친듯한 소리를 내며 모든 것을 거부하면서 피하고 있다. 미래에서 무슨일이 생길지 알아보려면 기다려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차(tea)? 누가 차를 언급했나?
달콤한 차(tea)! 확신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물론 이 사실은 CCP Falcon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Fanfest에 가볼까? GM, The Doctor가 멋진 조언을 하다!
누군가 2014년 Fanfest 기간 동안 방문객으로써 아이슬란드의 음식에 대해 물어보았다, GM The Doctor가 직접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수있는 패스트 푸드 점을 요약해 주었다.

New Eden의 중심
CCP Falcon은 우리를 계몽시키기 위해 그의 끝없는 지성을 다시 한번 앞으로 전진시켰다. New Eden 체력훈련장은 Mohas 항성계 이다.(이동거리 또는 점프 수는 계산하지 않음) 게이머 Darkblad는(독일 EVE Infolinks로 유명) 다수의 New Eden topology 정보를 역어서 편찬하였다. 여기있다. 정보의 수영장으로 다이빙하자!

EVE 최고의 사운드는?
어떤사람은 포드가 질퍽질퍽한 소리를 만들어낸다고 생각한다. 누군가를 죽일때 멋진 소리가 EVE에서 나온다면.. CCP Falcon은 여기서 동의한것 같다.

YouTube에서 수익 창출
여러분이 YouTube 파트너 또는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CCP Guard가 승인했다. 하지만, 그 외의 방법으로  EVE 콘텐츠의 수익을 알아 볼 생각이 있다면, 여러분은 우리와 세부사항에 대해 논의 해봐야 한다. 멋진 콘텐츠를 만들어 줘서 고맙고, 행운을 빈다.

6개월 후 당신은 EVE의 어디쯤에 있을까?
Paul Otichoda는 몇개의 흥미로운 쓰레드를 합친 후에 사람들이 6개월 후 EVE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질의하였다. CCP Falcon은 Deklein(그리고 취했어)에서 해적이 였다. 여러분은 뭘 하고싶은가?


배경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Sebiestor부족이 Acassa Midular를 신임 수장으로 정하다
살해당한 수장 Karin Midular의 조카 Acassa Midular는 새로운 수장으로 Sebiestor Tribe을 지명했다. Acassa Midular은 이전 전통 의회 제도인 Sanmatar Maleatu Shakor와 현 과도 정부 체제의 날선 비평가로 알려졌다. 그녀는 또한 민마타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압도적인 기술 우위 선점 정책의 지지자로 잘 알려져있다.

하이랜더 프로젝트의 추가 누출로 연방은 불법적인 국경 위반사건에 연루되다.
누락된 Highlander 작전 실행 보고서 서류일체가 발견되었는데 자료에 따르면 Gallente 상원은 수년동안 불법 국경 위반을 묵인했으며, 그 외 세부 사항들이 기록되어 있다. 상원은 아직 아무런 반응이 없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