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7일 금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35회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4년 2월 22일 부터 28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 도움말 : 별도로 한글이라는 표기가 없으면 영문사이트 링크입니다.
-----------------------------------------------------------------------------------------------------------
Golden Family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입사에 관심있는 분들은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여주세요.
-----------------------------------------------------------------------------------------------------------


개발자 블로그와 공식 정보
2014 팬페스트에 참여하자!
2014팬페스트는 대단한 행사가 될것이다! 물론 EVE Online 2014년 여름 확장팩의 첫 공개데모행사가 진행될 예정인데,  세계에서 첫번째로 DUST514의 다음 버전을 체험할수있고,  최신버전의 EVE Valkyrie 제작본 독점 체험외 다수의 프리젠테이션과 개발자들과의 탁상회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물론 많은 장소에서 파티도 연다. 2014팬페스트를 놓치지말길!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Sir Squeebles - 포럼 의견
CCP Eterne는 오랫동안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인터넷방송인 "Sir Squeebles"이다. 그는 꽤 인기있지만 EVE를 방송할때 시청자의 웃음을 유도하면서 약간은 호불호가 갈리며, 때로는 일부 사람들과 잘못된 방향으로 맞장구를 친다.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의 더 많은 내용을 알고 싶으면 Sir Squeebles의 인터넷방송을 확인해보자.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들
CREST 킬메일 말단 업데이트
CCP FoxFour는 CREST 킬메일 말단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버그와 문제점들을 모두해결하였다.  만약 이상한 점이나 깨진것들이 있다면 CCP FoxFour에게 알려달라!

지타(Jita)와 수용인원
주 상업 중심지 Jita 항성계에서의 최대 동시접속인원은 현재 2,175명 이다. CCP Explorer은 이곳에서의 지나친 시간확장을 방지하였으며, 게시물에 몇가지 흥미로운 배경이야기를 풀어놓았다. CCP Explorer는 Jita의 채팅채널 활동이 심각한 부하를 주는 것은 아니라고 하였다.

EVE 실제 이야기들 Dark Horse출판 - 사건 #1 무료 다운로드
CCP Falcon는 EVE 실제 이야기들의 만화시리즈 출판사 Dark Horse사를 소개했다. EVE 실제 이야기들 #1은 앱(App)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재미있게 보길!

캐피탈 함선들이 재조정 된다고?
캐피탈 함선들이 언제 재조정되는지 궁금해하는 플레이어들이 있다. CCP Ytterbium는 가장 평범한 것부터 시작될거라고 하였다. Tech 1, Tech 2, 상급자 선체(advanced hulls)순으로 재조정 될것이다. 이제 남아있는 몇개의 Tech 2 카테고리의 함선들을 조정하고, 그다음 해적함선, Tech 3 함선 그다음 캐피탈 순이다.

EVE에 신규플레이어가 부족?
EVE가 더이상 매력적이지 않기때문에 신규 플레이어가 천천히 사라지는 건 아니며, 그것을 플레이어들이 염려할 필요는 없다고 CCP Manifest는 단호하게 말했다. 실제로, EVE Online 가입자를 중심으로 신입들은 매년 늘어나고 있다.

흩뿌려지는 탐사 전리품 컨테이너
CCP Affinity, 그녀는 탐사에서 흩뿌려지는 전리품이 어디서 사라지는지와 전리품 테이블에 따른 밸런스를 조사하고 있는데, 특정한 우선순위를 설정하진 않는다고 알렸다. 그건 감독의 일이다!

소행성 버그의 빠른수정
2월 19일 Rubicon 1.2.1이 적용되었는데, 소행성(광물) 재생성이 예상치못한 방향으로 엉클어졌다.  몇시간 후 수정본이 만들어져 딱 하루가 지난 2월 20일 Rubicon 1.2.2에 적용되었고 그 이후 소행성은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재생성 되었다. Rubicon 1.2 패치 정보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다.

서명된 EVE Collector's Editions
 EVE: The Second Decade Collector's Edition 중에, EVE Online의 20주년을 기념하는 놀라운 수집용 아이템이 있다. 몇개의 수집판에 CCP 개발자들의 서명이 있다. CCP Falcon은 그 갯수가 14개라고 하였다.

배포 빈도
CCP Explorer는 2013년 7개의 확장판과 패치내용들의 긴급수정패치들의 역사를 요약하였다. 2014년의 주요 배포 계획은 10개이지만, 그 숫자는 쉽게 늘어나기도 한다.


EVE Online: Rubicon 1.3 토론과 피드백 쓰레드
주요 피드백

테스트서버(Singularity)의 접속
버그 보고서

그래픽 개선
회사 수용인원 증가
드론 어시스트 변경
Hull Repair Drones
"소소한 것들"
Mobile Tractor 유닛의 메타(Meta) 종류
Astero, Stratios, Nestor를 입수하는 새로운 방법
Remote Sensor Dampeners 와 Celestis
T1 프리깃과 크루져의 밸런스 검증


배경이야기와 게임속 뉴스
Caldari 해군, 군사재판에서 장교 추방 발표
오늘 Caldari 해군 대변인은 모두 57명의 장교들이, 한 주 동안 적법한 절차를 밟은 후 Caldari 해군에서 불명예 제대 처리된다고 알렸다. Caldari 해군의 정보통이 말하길, 실제 이유는 직무 유기등 다양하며, 지나친 명령불복종, 명령 미실행,  Yulai 조약을 위반한 작전수행 등,  umbrella의 공개적인 과업은 "Caldari 국민들의 가장 큰  관심사에 대해 수행된 작업들이었다." 고 한다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1개:

  1. ㅋ 항상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고 있어요^^
    -saladin young-

    답글삭제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