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6일 일요일

[소식지] 금주의 EVE 14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40번째 주간인 9월 28일 부터 10월 4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개발자 블로그: 오는 10월 뉴욕 만화제(Comic-Con)에서의 EVE - 포럼의견
CCP t0rfifrans는 2014년에 이브 은하계에서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책 2권을 출판한다고 공지했다. 실제 이야기들은 플레이어들이 제출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풀어쓴 만화책이며, EVE 자료들이 매우 흥미로우면서도 호화로운 일러스트로 처리되어, EVE 은하계의 배경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것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10월 10부터 13일 까지 열리는 뉴욕 만화제에서 볼 수 있다.


뉴욕 만화제 스케치 영상


BloodRaiders - 클릭하면 확대
Amarr - 클릭하면 확대
Gallente - 클릭하면 확대
주식회사 1-2 - 클릭하면 확대
독립열사 - 클릭하면 확대
Algos 단면도 - 클릭하면 확대
단면도 부분확대 - 클릭하면 확대

EVE Rubicon: 하이섹의 플레이어 소유의 세관 사무실(한글) - 포럼의견
올 겨울 확장팩 EVE Online: Rubicon에서, 현재 하이섹 우주에 있는 NPC 소유의 세관 사무실(Customs Offices)을 플레이어가 통제 할 수 있도록 바꿀 예정이다. 사무실에서 값나가는 자원들에 세금을 설정하는 기능이 추가된다.또 새로운 스킬이 추가되어 NPC의 행성 운송 세금을 최고 50%까지 낮춰준다.

살인 면허: 자격증 전면개편(한글) - 포럼의견
EVE Online:Rubicon에서 자격증시스템이 전면 개편된다. 자격에 필요한 것들을 좀 더 이해하기 쉬워진다. 또, 함선 전문가를 자격증 모음에 기본사항으로 추가한다. 이 두가지 변화들은 숙련된 플레이어나 초보자들에게 더 쓸모있는 자격증 체계를 제공하게된다.


포럼내 개발자게시물과 뉴스들
[Rubicon] 워프 속도와 가속도
CCP Fozzie는 EVE Online: Rubicon에서 새로 적용될 워프 속도와 가속도를 발표했다. 건설적인 의견과 피드백이 적혀있는 쓰레드를 읽어 보고 당신의 생각을 알려주길 바란다.

[Rubicon] 커맨드 쉽의 외형(한글)
CCP Fozzie는 EVE Online: Rubicon에서 커맨드쉽의 새로운 외형을 소개했다. Odyssey 1.1에서 기본계획을 세웠지만 늦춰졌는데, Rubicon에서 다시 소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첫번재 이미지는 여기서 볼 수 있다.

[Rubicon] 인터셉터(Interceptors)
다가올 새로운 확장팩에서 인터셉터 쉽들이 업데이트 된다. 워프 속도가 과하게 좋아지는 것 뿐만 아니라 (발표된 내용들은 이 쓰레드에서), 인터셉터는 워프 버블 면역도 갖게 되었다.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과 댓글을 환영한다.

[Rubicon] Sisters of EVE의 팩션 함선(한글)
겨울 확장팩  EVE Rubicon에서 완전 새로운 라인의 함선들을 공개했다. Sisters of EVE의 팩션 함선이다. 이 새 함선들은 탐사, 잠입, 전투 지역(combat sites) 완료와 그 외의 것들에 에 초점을 맞췄다. 그 이상의 정보는 위에서 언급한 쓰레드에 있는 CCP Rise의 프리젠테이션을 읽어봅시다.

[Rubicon] 새로운 자격증 재검토
CCP Ytterbium은 이전 개발자 블로그에서 요청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반영해 자격증 전면개편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Rubicon] 머라우더 재조정(한글)
여러분의 피드백에 따라, CCP Ytterbium은 이번 겨울에 머라우더 등급의 함선에 적용될 요새모드 만의 저항 보너스를 깔끔하게 정리했다.

Rubicon의 주요사항 목록 & 테스트 서버(Singularity)의 일반 피드백 쓰레드
우리는 곧 공개 테스트 서버(Singularity)에  이번 겨울 확장팩(EVE Online: Rubicon)의 몇가지 주요사항을 적용할 예정이다. CCP Goliath는 둘러보기 쓰레드에 첫번재 업데이트로 적용할 것들을 요약하였다.

올해 초  테스트서버(Singularity)에 Rubicon을 적용한다.
EVE Online 20번째 무료 확장팩인 Rubicon의 초기버전을 이번주 월요일부터 테스트서버에 공개하게되서 매우 기쁘다. 테스트 서버 포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개발자 블로그에 자격증 전면개편에 대한 업데이트
CCP Ytterbium은 다가올 Rubicon에서 자격증 전면개편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수많은 질문에 대해 고심하고 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 자격증 전면개편에대한 세부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아마르 제국과 엔젤 카르텔의 관계
CCP Falcon는 아마르 제국과 엔젤카르텔의 관계에 대한 댓글을 남겼다. EVE 은하계에서  현재 NPC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항상 흥미롭다.

Singularity: 계정 미러링 테스트 진행
CCP Habakuk은 테스트 서버(Singularity)와 라이브서버(Tranquility) 계정을 이제부터 자동 미러링 작업 한다고 하였다.

Veto사 제공 - EVE 런던 - 2013년 9월 28일 토요일
플레이어들 모인 "Veto - EVE런던"은 완벽하게 성공했다. 플레이어 모임에 참여하고싶다면 EVE Blob 초청을 확인하자.

확장팩 Rubicon - 개인 창고 질문
CCP Fozzie는 개인 창고(겨울 확장팩에 발표된)의 스캔가능성에 대한 댓글을 달았다.


행사들
글라스고, 영국 - 10월 5일
Evesterdam, 암스테르담, 네델란드 - 10월 12일
EVE Vegas, 라스베가스, 미국 - 10월 18-20일
보스턴, 미국 - 10월 19일
뉴욕, 미국 - 10월 26일
EVE Blog, 런던, 영국 - 11월 2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