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일 목요일

RUBICON: 하이섹(Hi Sec) 플레이어 소유의 CUSTOMS OFFICES - 이브온라인

헬로우, 캡슐리어!

난 Super Friends팀 소속 CCP SoniClover이며, 겨울에 추가될 것 중 하나에 대해서 말하고자 한다. 그것은 하이섹(Hi Sec) 플레이어 소유의 커스텀 오피스(Player Owned Customs Offices:이하 POCOs)라 불리는 것이다. 명칭이 좀 길긴 하지만, 상세한 내용을 몇가지 파헤쳐보자.

아직 용도가 불분명한 Customs Offices에 대해 간단히 요약을 해보자. Customs Offices는 행성궤도에 위치한 플레이어에게, 행성에서 우주로 상품들을 수입하거나 수출 할 수 있게해주는 건물로 EVE은하계의 각 행성 궤도권에 하나씩 있다. 이것들은 행성개발과 밀접하게 관련되며 운송 증대 보다는, 보다 안전하게, 행성에서 우주로 상품을 실어나를 수 있게 수동으로 상품을 운반하는 구조물이다.




11월 19일 EVE Online: Rubicon 이후, 제국(0.5이상의 하이섹)의 모든 NPC 회사 소속 Customs Offices를 소유 할 수 있으며 인터버스 체계를 통해 조작 할  수 있다. 누군가가  Customs Offices를 공격해서 파괴된다면, 플레이어는 그 자리에 자신의 Customs Offices를 놓을수 있다. 어떻게 Customs Offices를 고정시키는지는 이곳(영문)에서 알아보자. 전 항성계의 하이섹 보안구역에 Customs Offices를 적용할수 있지만, 기존의 Customs Offices 제한은 유지된다.(Jita의 태양계 같은)

일단 POCO를 설치했다면 플레이어들은 회사간의 전쟁을 통해  합법적으로 공격 할수 있다. 전쟁기간 중에 콩코드의 간섭 없이 개인소유의 구조물들을  공격 할 수있다. Customs Offices는 이제 Kill Reports에 기록될것이다. 예를 들어 소유 회사의 바운티가 걸려 있다면 Customs Office가 파괴된 후에 바운티를 지급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전쟁 중에는 POCO를 해체하는게 중요하고, 누군가에게 POCO를 양도할 때 에도 제한을 받게 된다. 따라서 Customs Office를 소유한 회사는 전쟁 중(또는 전쟁 대기중)에는 소유권을 양도 할수 없다. 이는 같은 얼라이언스 소속의 다른회사에 소유권을 양도하는것도 불가능 하다는 뜻이다(아직 전쟁 중이 라면 말이다).

하이섹 POCO는 로우섹 POCO처럼, 완전히 똑같이 컨트롤 할 수 있다. - 소유자는 사용자의 스탠딩에 따라서 세금의 비율을 다르게 설정할수 있으며, 작동 거부도 포함한다. 행성으로 수입을 억압하는데 사용할수 있지만, 행성으로 부터의 수출은 막을 수 없기때문에, 여러분은  언제나 상품을 우주로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하이섹 POCO 작동을 방해 할 수 있지만 완전히 막을 수는 없다(이 두가지 요소를 행성에 세팅하는 것만으로 추가비용없이 큰 효과를 볼수있다).

하이섹 POCO에서 NPC세금은 계속 징수될 것이다(로우섹 POCO는 여전히 경쟁력있다.) 수출 10%, 수입은 5%로 세금의 비율은 같다. 플레이어들은 추가 세금을 걷는 것이다.

새로운 스킬: Customs Code Expertise
새로운 스킬 Customs Code Expertise는 레벨당 10%씩 NPC가 걷어가는 세금 비율을 줄여 줄 것이다(레벨 5가 되었을때  NPC에게 지급되는 수출세율은 10%에서 5%가 된다.). 이 스킬은 NPC가 떼어가는 세금에 대해서만 영향을 주며, 플레이어 자신에 대한 효과는 없다.

기본 세금 변경
또 상품가치 따라 기본 세금을 조정했다. 현재의 세금은 2011년 11월에 시장 가치를 기준으로 정해졌는데 지금까지 손보지 않았다. 우리는 모든 유형의 수치를 감소시켰는데,

다음과 같다:

                    현재        이후     변경 %
Basic            500          400      20.00%

Refined        9,000       7,200     20.00%

Special       70,000      60,000    14.29%

Advanced 1,350,000  1,200,000  11.11%


두가지 변화의 의미는 NPC가 떼어가는 몫이 지금보다 줄어든다는 것이다(새로운 스킬과 조정된 기본세금을 통해).

우리는 Rubicon의 또 다른 변화를 위해 소매를 걷어올렸다. 새로운 확장팩에 대해서 논의된것들은 근시일내에 Super Friends팀이 개발자블로그에 추가할 것이니 계속 지켜봐주길 바란다. 그때까지 건강하길.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