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8일 화요일

[Rubicon] 커맨드 쉽 외형변경

Odyssey 1.1에서 필요하다고 생각되었던 변화 중, 커맨드 쉽 외형 변경은 미완성상태라 미뤄졌었다. 목표는 자신과 무기 종류를 공유하는 T1 배틀크루저 선체와 일치시키는 것인데, 몇가지 다양성을 만들고, 미래의 예술가들에게 기회를 줘서, 커맨드쉽 간의 직감적인 차이를 만드는것이다.

이 쓰레드의 첫번째 토론은 우리가 논의해야할 무언가 이다.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적적이 였지만 이 작업들은 확실하게 강한 인상을 준다. 나는 그중에서도 Sleipnir가 매우 인상적이였다.



계획은 이렇다 :

  • Absolution은 Carthum Harbinger가 된다



  • Eos는 CreoDron Myrmidon이 된다



  • Nighthawk는 Kaalakiota Drake가 된다



  • Sleipnir 는 Boundless Creations Hurricane이 된다


이 변경은 4개의 함선에 시각적인 효과뿐만아니라, 제조와 연구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것이다. 그것은 내가 가능한한 빨리 발표하고 싶은 이유이기도 하다.

이 변경은 함선에 상태나 보너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 변경사항들은 완전히 다른 논점에서 접근한다.

이 이미지들을 보고 나는 지난날의 향수와 같은 아주 강한 인상을 받았다는걸 말하고싶다. 하지만 이 놀라운 새버전의 외형을 사람들이 오랫동안 아주 긍적적으로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생각을 말해달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