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9일 월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10회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36번째 주간인 8월 31일 부터 9월 6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링크에 (한글)이라는 표시가 없으면 영문 게시물로 이동됩니다. 


개발자 블로그
여러분과 우리가 만드는 몇가지 변화들 : 오딧세이 1.1 UI 변경(한글) - 포럼의견
2013.9.3 오딧세이 1.1에서 사용자 화면이 부분적으로 보강되었다는 걸 알린다.드론의 조작법이 개선되었고(이제부터, 여러분의 드론격납고에 장착된 드론을 우주공간으로 드래그 하면 드론이 발사된다.), 북마크 정리도 더 좋은 쪽으로 개선되었으며, 에이전트 파인더(agent finder)에서 에이전트 위치 필터도 쓸 수 있다. 그리고 몇가지 소소한 부분을 개선하여 전체적으로 멋지게 개선했다. 개발자 블로그를 확인해보자.

Collector’s Edition(이하 CE) 발매일 확정.. 그리고 추가분! - 포럼 의견
The EVE : 2번째 10주년 CE가 10월 24일 발매된다. 사전구매자에게는 새로운 임플란트인 Genolution CA-3,  CA-4가 패키지에 포함되고, CA-1, CA-2 임플란트와 결합하면, 캡 충전, 캡의 총량, CPU, Powergrid, 최고속도, 민첩성, 쉴드와 아머에 4.9% 보너스가 주어진다. 추가로 한정판인 EVE: Collector’s Edition 선전용 팩에도 Collector’s Edition의 사전 구매 아이템과 전체 풀세트를 구매할수 있는 할인 쿠폰이 포함된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EVE Online: Odyssey 1.1 확장판 발매!
EVE Online: Odyssey 1.1이, 우리의 최근 확장판, 2013년 9월 3일 성공적으로 발매되었다.전체 패치노트주요특징들도 업데이트 되었다. 오딧세이의 대한 피드백오딧세이 피드백 쓰레드를 이용해주길 바란다. 즐겨요!

Video: 개발에 대하여 - EVE Online: Odyssey 1.1
최근 CCP Guard는 현재 오딧세이 1.1에 참여하는 다양한 개발팀에 대한 영상을 만들었다. 이 멋진 비디오를 꼭 보세요!

EVE Online과 DUST 514가 Golden Joystick 수상 후보에 오르다!
EVE Online과 DUST 514 모두 최고의 온라인 게임과 최고의 신작 에서 각각  Golden Joystick 수상 후보에 올랐다. 우리에게 투표해 준다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radial 메뉴가 나타나기전 지연현상 조절
CCP karkur는 EVE General 세팅의 Radial Menu 지연(Delay)에 대해 설명했다. 이것은 우주에서 무언가를 클릭 했을 때 radial menu가 나타나는 시간에 영향을 주는데 따라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오딧세이 1.1에서 팔 문신의 문제 수정
EVE Collector's Edition의 팔 문신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해서 오딧세이 1.1에서 다른 것들과 같이 수정되었다; 수정된 버그의 개요를 오딧세이 1.1 패치노트에서 확인해보자.

미션 개편을 요구하다 - 하지만 콘텐츠 개편은 매우 긴 작업이다.
 CCP Affinity은 EVE Online의 미션을 개편할 필요가 있다고 했지만, 이 작업은 장기간의 작업으로 하룻밤사이에 끝낼 수는 없다고 한다. 우리는 모든 도구를 개선하기 시작했고, 일반적인 PvE의 문제점을 살펴보고 있다.

[겨울]  머라우더 재조정 발표 이후
CCP Ytterbium은 매우 유명한 머라우더의 첫번째 재조정에 대해 여러분의 환상적인 피드백을 읽고 개선된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에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을 공개한다. 머라우더가 요새모드일때 바뀌는 : 30% 저항 증가가 머라우더의 일반저항(Tech2 저항적용)을 상향하는 걸로  대체된다. 머라우더의 아머와 쉴드 리페어 보너스는 Stasis Webifier로 대체된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대합니다.

이메일 이슈 - 인증과 실수로 인한 추방
새 이메일 인증시스템에 적절한 인증 링크 외 다른 링크가 계정을 추방하는 사실이 확인되었다. 두번째 링크는 계정과 관계없는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 -  따라서 제거 되었다. 여러분의 신속한 피드백에 감사합니다.

CA-2의 보너스가 약간 감소되었다.
Genolution CA-X 세트로 인해 Genolution CA-2의 보너스가 50% 에서 40%으로 감소하였다.

볼만한 팬사이트 : Declarations of War
CCP Gargant 는 격주로 볼만한 팬사이트를 소개하는데, 이번에는 훌륭한 포드캐스터인  Declaration of War를 소개한다. 탐험을 시작해보자!

7월 라이브 이벤트의 상품 배송 지연
7월 라이브이벤트의 상품 배송이 약간 지연되고 있다고, CCP Goliath가 전한다.

미니해킹게임에서 복구노드(Restoration Nodes) 지연을 개선
해킹미니게임에 대한 다량의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CCP Bayesian은 미니게임의 한 부분을 설명하였다. 그 중에서도 복구 노드(Restoration Nodes)의 애니메이션에 대해, 오딧세이 1.1에서는 매우 좋아졌다, 하지만 랙은 네트워크 지연현상으로 보인다.

배경이야기와 게임 속 뉴스
Molden Heath분쟁의 결과
The Thukker 부족(Tribe)은 클론용병회사인 Molden Heath사가 지역의 미친 영향에 대해 보고서를 작성하였다. 부족은 불법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노력으로 리전(region)내에 용병이 정착 할 자리를 마련했는데, 3개월 동안의 성공과 실패 모두 리포트에 묘사되어있다. 보고서는 민마타 공화국의 장기 동향을 계속 조사하기위해 현상태를 유지하길 권장한다.


행사들
Texas, Austin, USA - 9월 14일
Vancouver, Canada – 9월 17일
Veto's EVE, London, UK - 9월 28일
Toronto, Canada - 9월 28일


View Source
번역: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