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4일 화요일

[소식지] 금주의 이브 12회 - 이브온라인

"금주의 EVE"에서는 한 주간 뉴스와 이벤트 그리고 앞으로 EVE-Online이 어떻게 될지 전망해본다. CCP 공식 뉴스를 주요 주제로 다루었는데, 예를 들자면, 개발자 블로그, CCP개발자의 포럼 주요 게시물, 예정된 이벤트와 계속 진화하는 배경스토리들이다.
"금주의 EVE"는 2013년 38번째 주간인 9월 14일 부터 9월 20일까지의 헤드라인이다.



개발자 블로그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 Tigerears
CCP Eterne는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시리즈의 커뮤니티 가운데 또 다른 걸작을 찾아냈다. 이번 PJ Harvey의 추천은 웜홀을 주제로 한 EVE팬사이트 Tigerears이다. 멋진 자료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포럼의 개발자 게시물과 뉴스 
부정한 드론 사용에 대한 경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드론을 보낸 후, 드론을 비활성화 하지 않은채 안전한 보호막 속으로 들어가면, 드론베이(dronebay)에 귀환하지 못하는 결함이 발견되었다. 결함을 악용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두번째 10주년을 위한 Collector's Edition 발매일이 얼마남지 않았다 - 여러분의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2013년 10월 24일, EVE 두번째 10주년을 위한 Collector's Edition이 본사 EVE스토어에서 발송될 예정이다. 여러분에게 무사히 도착할수 있도록 배송지의 주소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 주세요.

9월 26일 이브온라인 -  twitch.tv에서 겨울 확장판 소개
CCP Guard 와 EVE 개발팀은 2013년 9월 26일 UTC 20시 정각에 twitch.tv에서 생방송으로 EVE 겨울 확장판을 소개할 예정이다. twitch.tv를 틀어봅시다!

CCP의 프리랜서 통역자
 CCP 현지화서비스팀은 EVE온라인과 DUST 514에서의 영어를 외국어로 원격 번역 작업할 계약직 프리랜서를 찾고있다.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독일어로의 번역에 관심이 있다면 9월 20일까지 freelancetranslators@ccpgames.com으로 지원해주세요.

GM이 흉내내기에 대해서 명확하게 정리하다
게임마스터는 여러분 스스로 다른 캐릭터로 가장하며 다니는 것을 허용 할 수 없다라는 점을 명확하게 밝혔다. 당신이 자신의 캐릭터의 ALT를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거나, 자신이 어떤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지 말하는 그 자체는 EULA / TOS를 위반하지 않습니다.

지금 7월 성소이미지 콘테스트의 상품을 수령하세요.
지금 7월 성소이미지 콘테스트의 상품을 수령하세요. 수상자 693명 모두 축하합니다.


현장행사의 앞날에 대한 의견
CCP Falcon은 매우 생생한 현장이벤트를 현재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칼다리 프라임의 전투보다 스케일은 작지만, 대신 우리는 앞으로의 진행 계획을 짜고있다.

CCP Soundwave의 불꽃놀이 송별회가 잘 끝나다. o7
플레이어들이 마련한 CCP Soundwave(수석 게임기획자)의 송별회 파티가 Jita에서 무사히 끝났다.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불꽃놀이로 만든  거대한 경례 그림이였다. o7

SF소설, 영화 또는 TV시리즈를 추천해주십시오? 
 CCP Delegate는 흥미로운 SF소재와 TV시리즈들에 대해 가치있는 답변을 남겼다.

근시일내 테스트서버 Singularity의 대규모 테스트는 없음
잠시동안 테스트서버 Singularity의 대규모 테스트는 없을거라고 CCP Habakuk이 말했다.

행성 정복을 위한 CREST
CCP Nullarbor는 Molden Heath의 현재 행성 정복 상태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개 CREST의 말단의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Wollari(DOTLAN::EveMaps의 설립자이자 운영자)는 새로운 Districts 구역의 신규 정보를 이미 적용하였다. 고마워~!

우주 관광 - New Eden을 가로지르는 여행
 New Eden을 가로지르는 우주 관광 및 일주여행은 누군가에게는 꽤 매력적이며 이색적인 직업으로 보여지기도 한다. Twoflower Octiron은 흥미로운 모든 장소를 방문하고 미지의 우주를 탐험하기 위한 여행을 시작했다. CCP Falcon은 이전 탐험자의 모험 속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 EVE온라인에서 여러분 스스로의 목표를 세워보길.

추천 팬사이트 : EVE-Mining
CCP Gargant는 인기있는 컬럼인 '추천 팬사이트'를 연재하기로 했는데, EVE온라인 팬 사이트에서 무작위로 골라서 소개하기로 했다. 이번에는 EVE-Mining을 소개한다. EVE-Mining은 다양한 광물과 미네랄 정보들의 쓸만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고있다. 거의 바닥난 운석에서 다른 운석으로 제때 바꿔, 당신의 마이닝 양을 최대한 끌어올리길 원한다면, 매우 유명한 마이닝 최적화 타이머(Mining Timer Optimizer)가 당신이 언제 레이저를 꺼야할지에 대해 도움을 줄것이다.

NPC함선의 선체 데미지 작동방식
CCP SoniClover는 NPC함선에 적절한 선체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것 처럼 보이는 것과 선체에 함선 모듈의 데미지가 서서히 영향을 주는 흥미로운 작동방식의 문제들을 설명했다.

다중계정의 운용
CCP Sunset은 다중계정사용에 대해 도움을 줄 것이다.


행사들
EVE 파일럿 미팅, 캐나다 몬트리올 - 9월 21일
베토의 EVE, 영국 런던 - 9월 28일
캐나다 토론토 - 9월 28일
영국 글라스고 - 10월 5일
Evesterdam,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 10월 12일
EVE Vegas, 미국 라스베가스 - 10월18일~20일
미국 보스턴 - 10월 19일


View Source
번역 : 홍보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광고방지를 위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의 인증 후 등록됩니다.